[신제품&신메뉴] 농심켈로그·카페베네·미니스톱 外
[신제품&신메뉴] 농심켈로그·카페베네·미니스톱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7.06.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리얼 초콜릿 맛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 출시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 초콜렛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시킨 새로운 초코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를 출시했다.

농심켈로그의 '허쉬 초코 크런치'는 차별화된 초콜릿 시리얼 제품으로 최근 식품업계에서 주요 고객으로 부상하고 있는 키덜트족을 비롯, 10대부터 20대까지 새로운 맛에 열광하는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한 시리얼로 개발됐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회사인 허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의 첵스 초코 제품군에 더해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취향 저격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활용 신메뉴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 출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콜드브루 커피와 얼음을 함께 갈아 콜드브루 커피의 깊은 풍미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은 3월 리뉴얼 출시된 '콜드브루' 커피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출시 된 제품으로 원두의 부드러운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단맛이 일품인 카페베네의 콜드브루 커피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블렌디드 음료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은 카페베네 콜드브루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콜드브루 프라페노', 달콤한 카라멜소스와 바닐라시럽이 조화로운 '콜드브루 카라멜 프라페노',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모카 프라페노',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소스를 넣은 '콜드브루 화이트모카 프라페노'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는 '콜드브루 티라미수 눈꽃빙수'도 선보였다. '콜드브루 티라미수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얼음과 달콤하게 어우러지는 티라미수 눈꽃빙수에, 콜드브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원액을 따로 제공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애플망고 과즙을 넣은 '소프트크림 애플망고'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국내최초로 애플망고 과즙을 넣은 '소프트크림 애플망고'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때 이른 무더위를 맞아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망고로 고객에게 새로운 소프트크림 맛을 전하기 위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크림 애플망고'는 까다로운 환경에서만 재배되는 인도산 애플망고 과즙을 사용하여 깊은 과일 풍미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 커피팀 김혜라MD는 "소프트크림 애플망고는 여름 시즌에만 한시적으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소프트크림"이라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맛의 소프트크림 개발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조리면 메뉴 다양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리면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양식 메뉴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3800원)'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는 볼로네즈 소스에 구운 버섯과 마늘이 토핑돼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게티에 두툼한 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올려져 있는 상품이다. 특히 함박스테이크 속에는 블렌딩한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 짜릿한 여름 맞이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한정판 출시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담아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한여름 태양처럼 타오르는 열정을 담은 빨간색 바탕에 실버 아이콘을 삽입해 메탈릭 색이 주는 세련됨과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에 담긴 아이콘은 시원한 파도를 가르며 짜릿하게 즐기고 싶은 '서핑 보드', 해변의 모래사장에서 시원하고 자유롭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 작열하는 여름 태양 아래 한층 멋을 더하는 '선글라스'를 표현했다.

250ml 캔 및 1.5L, 1.8L PET 제품으로 선보이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좀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도 삽입됐다.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 후에는 여행상품권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에 참여하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자전거, 영화 관람권 등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SG다인힐,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실시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SG다인힐 비어 페스티벌'인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7월 31일 까지 실시한다.

'SG다인힐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1785년 설립된 체코의 전통 있는 맥주기업인 '부데요비츠키 부드바르사'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에 제공되는 생맥주는 하면 발효를 통해 제조된 '라거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이며, 체코 자텍 지역의 최고급 품질의 사즈홉을 사용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SG다인힐의 숙성등심 전문점인 고담을 포함한 '투뿔등심' 전 매장과 붓처스컷의 4개 지점인 강남점, 이태원점, 광화문점, 판교점, 그 외에 핏제리아&리스토란테 '꼬또', '핏제리아 꼬또', 평양냉면과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의 양재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인당 1만2000원이며 미성년자와 임신부를 제외한 테이블의 일행 전원이 주문시에 이용가능하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