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마몽드·리리코스·구달 外
[뷰티 단신] 마몽드·리리코스·구달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2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젊고 유니크한 감성의 신진 아티스트들이 모인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피키 패턴(picky pattern)'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싱그러운 수선화와 청량감 넘치는 수분 에너지를 모티브로 제작한 패턴이 제품 패키지에 적용됐으며, 앰플 토너는 농축된 수분 앰플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퍼져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아리따움에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함께 수선화 라인을 구입하면 피키패턴에서 디자인한 수선화 패턴이 담긴 비치백을 증정하며 아리따움 VIP 온, 오프라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 3종(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플로랄 하이드로 아쿠아 젤 마스크)과 피키패턴 썸머 트윌리로 구성된 수선화 썸머 에디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리리코스, '마린 안티에이징 앰플 마스크' 출시

리리코스 5대 대표 앰플인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마린 콜라겐 V 앰플, 마린 링클 쎄라 앰플,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의 주요 성분을 마스크 시트 한 장에 담았다.

고농축 앰플 유액 30g이 담겨 있는 마린 안티에이징 앰플 마스크는 시간 내에 충분한 양의 앰플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앰플 성분을 피부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얼테크닉.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에서 메이크업수정을 쉽게 도와주어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미라클 미니 지우개 스펀지(Miracle Mini Eraser Sponges)'를 출시한다.

일명 '지우개 스펀지'라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뭉친 마스카라, 아이섀도의 번짐 등 메이크업 실수를 쉽고 깨끗하게 지우는데 도움을 준다.

원형의 둥근 부분으로는 광대나 이마, 턱과 같이 비교적 넓은 부분의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고, 뾰족한 팁은 아이메이크업이나 눈 모서리 부위를 지우는데 적합하다. 상단의 커팅된 모서리는 눈, 이마, 코볼과 같이 세심한 수정이 필요할 때 좋으며, 사선의 편평한 모서리는 눈 아랫부분 메이크업을 수정한다.

구달, 수박 95% 고함량 수박 수딩젤 출시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에서 피부에 열감을 내려주는 대표적인 과일인 수박 95%를 그대로 담아 '수박 수딩젤'을 출시했다.

수박은 비타민과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시트룰린 성분은 피부에 쌓여있는 독성물질을 배출해 해독, 해열 작용을 한다.

'수박 수딩젤'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탤크 등을 첨가하지 않아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장솜을 적셔 수분을 충전하거나 자극받은 피부 진정, 오일과 믹스해 헤어 케어 등 다양한 이용방법이 있다.

에스쁘아, '컬러코닉 틴트 라커' 출시

에스쁘아 '컬러코닉 틴트 라커'는 선명하고 강렬한 첫 발색 그대로의 컬러를 오랫동안 또렷하게 유지시켜주는 롱래스팅 틴트로 체리핑크, 딥 레드, 네온 코랄 등 새롭고 다양한 9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벼운 워터 코팅으로 광택이 마름 없이 지속되며,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답답하지 않고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