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DOLE(돌)·미니스톱·블루밍가든 外
[신제품&신메뉴] DOLE(돌)·미니스톱·블루밍가든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OLE(돌), 소포장 과일 디저트 '후룻컵' 3종 출시

국내 1 인 가구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혼자서도 손 쉽게 과일을 섭취할 수 있도록 100% 과즙 주스에 엄선된 과일을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컵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과일 디저트 '후룻컵'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엄선된 과일의 과육을 100% 과즙 주스에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2 in 1 과일디저트로, 시럽이나 설탕을 사용한 타 제품들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컵에 포크가 함께 동봉되어 언제 어디서나 과일을 즐길 수 있으며, 과일을 깎는 번거로움이나, 껍질, 씨 등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필요도 없는 간편함이 큰 장점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후룻볼 198g'의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고 망고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3종의 과일을 한 입 크기로 담아 편리함을 더했다.

한국미니스톱, '미스터 치밥왕'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간편식 치킨덮밥 도시락 '미스터 치밥왕'을 출시했다. '미스터 치밥왕'은 치밥(치킨+밥)을 좋아하는 20대를 위해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한 양념치킨을 메인으로 렌지업 후 간편하게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비벼먹을 수 있도록 만든 덮밥 형태의 도시락이다.

'미스터 치밥왕'은 안심살로 만든 치킨가라아게, 양념치킨소스, 마요드레싱, 모짜렐라치즈가 담긴 위 칸과 백미밥, 에그스크램블, 다진 햄, 다진 맛살로 채운 아래 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500원이다.

블루밍가든, 국내 제철 재료로 만든 신메뉴로 여름공략

㈜SG다인힐의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이 여름을 맞아 제철 재료로 만든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수비스 조리법을 사용한 '폭찹' 및 '파스타'를 비롯한 4종으로 '폭찹'은 수비드로 조리한 지리산 흑돼지에 자몽 마멀레이드를 더해 향과 맛을 살리고, '먹물 스파게티니'는 수비드 조리한 치킨을 레드커리 소스로 조리해 준비했다. 그 외에 서해산 쭈꾸미와 강원도 곰취로 속을 채운 콘낄리에로 만든 '콘낄리에 그라탕'과 소담하게 열린 호박꽃과 키조개를 베이스로 맛을 낸 '링귀니 파스타'가 준비된다.

그 외에 '블루밍가든'에서는 여름을 맞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생맥주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과 즉석에서 확인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 경품 대축제'를 6월 26일 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SPC삼립, '든든한끼 통곡물' 28일 현대홈쇼핑 통해 한정판매

SPC삼립이 '든든한끼 통곡물' 신제품을 출시하고, 6월 28일 오후 4시 5분부터 45분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든든한끼 통곡물'은 SPC그룹의 유기농, 무첨가, 저칼로리 등의 8가지 건강 원칙을 지키는 'Table8(테이블에잇)'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찹쌀현미, 수수, 통밀, 율무, 완두콩, 약콩, 렌틸콩, 병아리콩 등 총 8가지 슈퍼푸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 설탕 등의 화학첨가물 없이 열풍 로스팅(원료를 공중에 띄워 뜨거운 열기로 익히는 방법)기법으로 만들어 곡물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배상면주가 보리로 만든 구수한 증류주 '보리아락' 출시

'보리아락'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생물권보존지역인 전라북도 고창에서 생산한 증류주다. 청정지역 고창의 싱싱한 청보리를 감압증류해 소주 특유의 쓴맛과 함께 보리의 구수한 향이 입안에 퍼져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제품의 디자인은 녹색 유리병에 '아락'이라 쓰여진 붓글씨와 보리의 이미지를 함께 담았으며 '아락'은 고려시대 몽고로부터 전래된 증류주를 일컫는 옛말로 아랍의 '아라그', 몽골의 '아라케', 만주의 '알키'와 같이 증류주를 부르는 세계의 공통어를 사용했다.

배상면주가는 앞으로 동네방네양조장 네트워크를 통해 보리아락의 유통채널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양조장&푸드 매장에서도 곧 선보인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