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카페베네·풀무원다논·파파존스 外
[신제품&신메뉴] 카페베네·풀무원다논·파파존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2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베네, 신제품 샌드위치 5종 (사진=카페베네)

카페베네, 신메뉴 '샌드위치 5종' 출시

카페베네가 '샌드위치' 5종 출시와 함께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샌드위치 신메뉴는 '크로크무슈', '잉글리쉬머핀' 2종, '치킨치아바타' 2종을 포함해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카페베네는 오전 10시까지 모닝 샌드위치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R) 사이즈를 2000원에 할인 제공하는 모닝세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직장인이 늘어남에 따라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샌드위치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풀무원다논이 업그레이드 출시한 '다논 그릭' 제품, 왼쪽부터 '다논 그릭 플레인', '다논 그릭 블루베리', '다논 그릭 베리믹스', '다논 그릭 딸기 바나나'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다논 그릭' 전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자사의 그릭 요거트 제품군인 '다논 그릭' 브랜드의 전 제품을 전면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이번 '다논 그릭' 제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그릭 요거트 최적의 맛과 영양을 구현하기 위해 100년 발효기술을 보유한 프랑스 다논에서 엄선한 '그리스 크레타섬 정통 그릭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다. 이 유산균은 그리스 아테네 대학에서 '그릭 정통 유산균'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다논 그릭'은 크게 '오리지널 그릭' 제품과 '프룻 온 더 바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오리지널 그릭'은 2종으로, 고메 치즈를 넣어 더 부드럽고 진한 풍미와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다논 그릭 플레인'과 진한 그릭 요거트 안에 신선한 블루베리를 넣어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다논 그릭 블루베리'로 구성됐다. '프룻 온더 바텀'은 제품명 그대로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 아래 과일을 갈아 넣어 요거트 층과 과일 층으로 분리돼 있다.

'다논 그릭 플레인', '다논 그릭 블루베리', '다논 그릭 베리믹스', '다논 그릭 딸기 바나나' 등 4종의 제품 모두 1개 95g 용량으로 4개입 또는 8개입 1세트로 판매된다.

파파존스, 열대과일 망고 품은 신메뉴 '망고 슈림프 피자' 출시

파파존스는 이달 30일부터 여름 신메뉴로 '망고 슈림프 피자'를 선보인다. '망고 슈림프 피자'는 파파존스의 저온 숙성 도우 위에 망고와 신선한 새우를 탑토핑으로 올려 오븐에 구운 이색 메뉴다.

파파존스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망고 슈림프 피자'에 콜라 1.25L를 더한 세트 메뉴를 최대 9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CJ제일제당 다담 간편요리양념 신제품 2종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다담 간편요리양념 2종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 냉장 간편요리양념 전문 브랜드 다담이 조림볶음양념 신제품 2종 '마파두부양념'과 '갈치조림양념'을 출시했다.

최근 각종 찌개양념이나 해물양념 등 볶음조림양념과 같은 간편요리양념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인 가구 증가와 고령화, 요리 열풍 등 최근 트렌드의 영향으로, 복잡하고 맛내기 어려운 요리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이번에 CJ제일제당 다담이 새롭게 출시한 조림볶음 양념 2종은 전문 셰프와 연구원이 전문점 수준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레시피대로만 하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실패 없는 요리를 할 수 있다. 다담 갈치조림양념은 40년 전통의 갈치조림 전문점의 비법 양념을 재해석하여 조리 시 칼칼한 매운 맛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다담 마파두부양념은 고급 중식당의 비법이 담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CJ제일제당 다담은 기존의 정통된장 찌개양념, 순두부 찌개양념 등 찌개양념 6종과 안동찜닭양념, 탕수소스의 조림볶음 2종까지 모두 10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GS25, 왼쪽부터 통장어덮밥(바다장어), 민물장어덮밥 (사진=GS25)

GS25, 지난 해 대박난 1만원 프리미엄 장어덮밥! 올해도 하절기 보양식으로 출시

GS25는 다음달 5일 민물장어덮밥과 바다장어덮밥(통장어덮밥)을 출시한다.

지난 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선보이는 민물장어덮밥은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민물장어덮밥은 고단백 보양식 재료로 알려진 민물장어의 머리를 제거하고 한 마리를 통째로 당귀, 감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한 소스에 절여 장어의 담백한 맛을 살려 구워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 상품이다. GS25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시 운영되는 상품으로 통장어덮밥도 출시된다.

GS25는 지난해 대비 민물장어와 바다장어의 원재료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민물장어덮밥은 1만900원, 통장어덮밥은 5900원에 판매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