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솝·닥터자르트·글로우픽 外
[뷰티 단신] 이솝·닥터자르트·글로우픽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0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솝, 아로마 컬렉션 신제품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출시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이 신제품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신제품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이스트로스', '키테라', '올루스'의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활기찬 기운을 북돋아주는 '이스트로스'는 플로럴과 스모키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아로마를 선사한다. 차분하고 리드미컬한 '키테라'는 따뜻하고 우디한 스파이시 아로마로 공간을 채운다. 파촐리 그린과 시트러스 보태니컬 성분의 생동감있는 블렌드를 가진 '올루스'는 감각을 일깨워 아름다운 후각적 멜로디를 선사한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의 출시를 기념하며 미국의 작곡가이자 뮤지션인 제시 파리스 스미스와 독특한 예술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에서 영감 받은 세 가지 사운드 트랙을 선보인다. 이솝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감상 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공공미술 프로젝트 '가로수길 블루 피쉬'

닥터자르트가 강남구청이 신사동 가로수길 일대에서 주최하는 공공미술 프로젝트 '가로수길 블루 피쉬'를 후원한다. '가로수길 블루 피쉬'는 예술과 사람이 공존하는 가로수 길만의 정체성을 회복하기 위해 공간에 예술을 입히는 공공미술 프로젝트다.

닥터자르트는 가로수길 일대를 방문한 사람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공미술 프로젝트 후원을 진행해왔다. 4월에는 가로수길 스토어에 대형 조형물을 설치한 '가로수길 핑크힐 코끼리'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가로수길 블루 피쉬'가 두 번째다.

'물고기의 꿈'을 원제로 한 '가로수길 블루피쉬'는 공공미술 프로젝트 그룹 '숨.쉬다(오혜선, 오수연 작가)'의 작품이다.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꿈과 삶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현대인의 모습을 투영한 '가로수길 블루 피쉬'는 8월 27일까지 가로수길 일대에 머물 예정이다.

글로우픽, 신세계 백화점 부산에 '글로우픽존' 오픈

국내 화장품∙미용 소비자 후기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 제공 앱 '글로우픽'이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글로우픽존'을 선보였다.

글로우픽존은 글로우픽 어플리케이션에 수집된 170만여개의 소비자 후기를 바탕으로 그 평가가 우수한 제품만 소개하는 시코르 내 편집 매장이다. 5월 문을 연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으로, 소비자가 시장을 직접 주도하는 'C-커머스' 파트너십의 대표 사례다.

글로우픽존은 온라인 판매에 기반을 둔 브랜드부터 자체 오프라인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글로우픽 앱 내에서 소비자에게 호평 받은 제품을 선별해 소개∙판매한다. 이번 센텀시티점에서는 아쿠탑, 투쿨포스쿨, 홀리카홀리카, 어퓨, 파파레서피, 나인위시스 등 30여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리따움, 7월 '트래블 뷰티'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을 위한 필수 뷰티템 제안과 함께 품목별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트래블 뷰티' 캠페인을 7월 3일부터 진행한다.

'트래블 뷰티' 캠페인에서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세계적인 편집샵 10 꼬르소 꼬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에어쿠션을 런칭한다. 이 케이스는 미국의 전설적인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가 직접 참여했다.

아리따움에서는 건조한 기내나 휴가지 등 언제 어디서나 수분 공급을 할 수 있는 '아리따움 동안 앰플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넉넉한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시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땀과 물놀이에도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지켜줄 '아리따움 아이돌 리얼 래쉬 픽서'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아리따움의 7월 '트래블 뷰티' 캠페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힐, '메디힐 제로솔루션 스킨차트 마스크' 출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각 기능에 잘 맞는 시트를 접목하며 소재를 달리한 '메디힐 제로솔루션 스킨차트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제로솔루션 스킨차트 마스크'는 밀크 시트와 극세사 시트, 삼베 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시트를 각각 사용했다. 제품은 ▲티트리:페어 마스크(모공수렴) ▲세라:아쿠아 마스크(보습탄력)  ▲밀크:플래쉬 마스크(미백윤기)  ▲시카:밍 마스크(진정보습) 등 4종이다.

우유 단백질을 함침시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밀크 시트'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삼베 시트'는 통풍과 흡수성이 뛰어난 대마를 사용한 원단으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며 스트레스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신제품 4종은 우측 하단에 절개선을 넣은 것도 특징이다. 파우치 아랫부분을 뜯어 남은 용액을 마스크 시트에 덧바르거나 마스크팩 사용 후 피부에 덧발라 정돈하기에도 편리하다.

▲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 (사진=헤라)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 출시

헤라는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은 도시 여성의 피부 힘을 높여주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의 신제품으로 도시 여성의 얼굴에서 가장 먼저 탄력이 꺼져 동안의 척도라 할 수 있는 눈 앞머리부터 팔자 주름 부위인 '부메랑 존'을 집중 케어해준다.

얇고 예민하여 가장 먼저 탄력이 꺼지는 눈가와 입가의 부메랑 존의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과 복원력을 개선해 탄탄한 피부 밀도를 완성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아데노신 성분으로 눈가 피부뿐 아니라 입가, 미간의 국소 주름까지 집중 케어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