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2017 런온 서울' 마라톤 개최
뉴발란스, '2017 런온 서울' 마라톤 개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러닝이벤트 '2017 런온 서울'을 9월 3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한다.

뉴발란스의 브랜드 캠페인 '올웨이즈 인 베타'의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이 가진 의미를 담아 개최되는 2017 런온 서울은 일반적인 10km 마라톤 대회에서 1km를 더 도전하는 10+1km 로드 레이스로 진행된다. 러너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동시에 젊은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러닝 무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스포츠 유망주들의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응원한다. 러너들이 10+1km 완주시 1명당 1만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만큼의 용품을 육상, 축구, 야구, 테니스 등 종목별 유망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2017 런온 서울은 안정적인 러닝을 돕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패키지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런온 패키지는 기념 티셔츠와 런온 짐백이 포함되어 있으며 프레시폼 패키지는 러닝화 '프레시폼 잔테'가 추가로 제공된다. 새롭게 마련된 우먼스 패키지는 크롭탑, 슬리브리스, 10부 레깅스, 스포츠 반다나, 런온 짐백 등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뉴발란스 우먼스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완주한 러너에게는 완주 메달과 간식 등 풍성한 피니쉬 패키지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