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프랑스 원단 회사 소필레타와 손잡고 유럽서 활약
효성, 프랑스 원단 회사 소필레타와 손잡고 유럽서 활약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07.10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성이 8일부터 1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란제리 및 수영복 전시회 '인터필리에르 파리 2017'에 참가해 프랑스 유명 원단 업체인 소필레타와 공동 개발한 원단을 소개했다. (사진=효성)

효성 크레오라가 출시 25주년을 맞아 프랑스 주요 고객사 소필레타와 손잡고 유럽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효성 크레오라는 8일부터 1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란제리 및 수영복 전시회 '인터필리에르 파리 2017'에 참가해 프랑스 유명 원단 업체인 소필레타와 공동 개발한 원단을 소개했다.

소필레타는 프랑스 리옹에 위치한 글로벌 원단 업체로 직물, 염색 등에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효성은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소필레타와 전략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효성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리아 스턴은 "효성은 소필레타와 크레오라 탄생 초기부터 협업해왔으며 의류 업계의 빠른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효성이 인터필리에르 전시회에서 선보인 크레오라 제품은 크레오라 프레쉬, 크레오라 하이클로, 크레오라 에코소프트, 크레오라 컬러플러스 등 기능성 스판덱스다.

또한 전시회 첫날인 8일 오후 5시(현지시각) 고객사 관계자 약 150여명을 부스로 초청해 크레오라 런칭 25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인터필리에르 파리 전시회는 프랑스 파리에서 연 2~3만여명의 관람객, 약 6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의 란제리와 수영복 전시회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