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리따움·이니스프리·페리페라 外
[뷰티 단신] 아리따움·이니스프리·페리페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1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7월 멤버십 세일'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썸머 뷰티템을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여름철 화려하게 빛나는 손끝을 위한 '모디 네일', 강력한 커버력으로 여름 햇살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줄 '풀커버 라인', 높은 지속력과 광택감으로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 등 아리따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한 메이크업 전품목과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아리따움 쿠션 퍼프'를 모두 50% 파격 할인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마몽드 립 메이크업' 전품목도 50% 할인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며 여름철 더욱 인기 있는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4대 브랜드 쿠션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아리따움은 이번 멤버십 세일에 맞춰, 최근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1세대 래퍼 '원썬'과 협업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 '렛 미 두 잇 어게인' 등 원썬의 유행어를 패러디한 인터뷰와 랩을 담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니스프리, 7월 그린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해당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프로덕트는 물론,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그린프로덕트는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복숭아, 치자, 영귤 향을 담은 '버블 핸드워시' 3종으로,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한 용기가 특징이다.

멤버십 등급에 무관하게 그린데이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풍성하고 예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헤어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을 도와 줄 화산송이 모공토너, 용암해수 스킨 등 토너 6종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 페리페라 잉크컬러카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 뷰티 어워즈 연이어 1위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잉크 컬러 카라'가 모바일 뷰티 전문 어플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상반기 컨슈머 뷰티어워드 마스카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지난 6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의 2017 상반기 뷰티 어워드(립틴트 부문)에서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연이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글로우픽은 다운로드 100만, 누적 리뷰 170만이 넘는 사용자들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화장품의 순위를 매기는 앱으로, 지난 2014년부터 연 2회에 걸쳐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지난해 12월부터 6개월간 3만여명의 사용자가 남긴 약 40만건의 후기와 평점을 기준으로 진행했다.

▲ 클라뷰 어반펄세이션 립스틱 (사진=클라뷰)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색조 메이크업 '어반펄세이션' 라인 론칭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라인 '어반펄세이션'을 론칭하고 립스틱 15종∙아이섀도우 20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라뷰의 아이덴티티와 제품력이 담긴 색조라인 '어반펄세이션'은 도시여성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담아낼 색조 메이크업 라인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세련되며 우아한 룩을 위해 엄선된 컬러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립스틱은 텍스처에 따라 매트 타입의 '어반펄세이션 새틴 립스틱' 9종과 모이스춰 타입의 '어반펄세이션 럭스 컬러 립스틱' 6종으로 총 1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섀도우는 무펄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타입의 총 20가지 컬러를 담은 싱글 섀도우로 출시됐다.

클라뷰가 메인모델인 배우 차예련과 제작한 첫 브랜드광고 영상이 13일 저녁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번 광고영상 공개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여름 맞이 초특가 멤버십 데이 '2017년 역대급 텅장세일' 실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여름을 맞이해 초특가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초특가 멤버십 데이 '2017년 역대급 텅장세일'을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 '플레이 101 스틱', '플레이 101 블렌딩 펜슬'과 같이 기존에 할인 적용이 되지 않았던 인기 상품들도 최대 56%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립, 아이, 도구류는 20%, 페이스, 기초, 바디 제품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뷰티포인트 전용상품, 면세, 마트 전용상품,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드로잉 아이 브라우,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아이스크림 틴트), 계이득 럭키박스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마몽드, '클렌징' 라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출시

마몽드가 기존 '클렌징'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몽드 '클렌징' 전 라인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해 출시한다. 이번 마몽드 '클렌징' 라인은 기존의 '연꽃 클렌징', '페탈 스파', '꽃창포 멀티', '해피·스마트' 라인을 재 정비하고 각 제품의 주요 원료 꽃의 압화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켰다.

새롭게 용기 디자인이 변경 되는 '클렌징' 라인은 연꽃의 정화력을 담아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내주는 기능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마이크로'라인,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에 고 보습을 더한 '페탈 스파' 라인,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지친 얼굴을 간편하고 부드럽게 닦아주는 똑똑한 클렌저 '트리플 멀티' 라인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각 라인별 대표 원료 꽃인 '연꽃', '장미', '꽃창포'의 압화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접목시켰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