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마몽드·설화수·프리메라 外
[뷰티 단신] 마몽드·설화수·프리메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이벤트

마몽드는 무궁화의 날을 맞이해 천리포 수목원 내에서 8월 17일과 18일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는 마몽드의 대표 상품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의 원료 꽃인 무궁화를 소비자들이 좀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무궁화 동산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힐링 피크닉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무궁화 모종을 직접 심는 가드닝 체험,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 마이 무궁화 팔렛트, 오현숙 패션일러스트레이터의 캐리커처 체험, 무궁화 박사님께 직접 듣는 무궁화 꽃 효능 이야기 등 하루 동안 펼쳐지는 스탬프 투어를 마친 참여객은 멸종위기의 황근도 한 송이 기부할 수 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업그레이드 출시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설화수 메이크업 라인 중에서도 밀리언셀러인 퍼펙팅쿠션은 기존보다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감싸 촉촉하고 윤기 있게 피부를 가꿔준다.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완벽한 커버를 위한 설화수만의 '슬림핏 하이 커버리지' 포뮬라와 치마 버섯 유래 성분의 강력한 보습 스킨케어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둘의 조화를 통해 깨끗한 커버는 물론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촉촉한 커버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새로워진 퍼펙팅쿠션과 파우더 포 쿠션, 멀티 쿠션하이라이터는 8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밀크시슬' (사진=프리메라)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밀크시슬'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발아새싹 성분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제공하는 에너지 마스크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밀크시슬'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마스크 3종외에 새롭게 출시된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밀크시슬'은 흰무늬엉겅퀴씨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맑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국산 발아 검은콩을 비롯해 풍부한 새싹 추출 성분이 담긴 Natural CureplexTM 함유로 피부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1일 1팩 트렌드에 맞춰 염소계 표백제가 첨가되지 않은 무표백 순면시트로 이루어져 매일 부드러운 마스크팩을 체험할 수 있다.

▲ 크레모랩 '스파 에 크레모 딸라소 폼' (사진=크레모랩)

크레모랩, '스파 에 크레모 딸라소 폼' 출시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클렌징해 처음의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스파 에 크레모 딸라소 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딸라소 클렌즈™'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은 깨끗하게 씻어주고 피부 속 유해요소는 맑게 클렌징해 가볍고 산뜻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한 10가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심해온천수인 'T.E.N.™ WATER'가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수분을 충전해준다.

'스파 에 크레모 딸라소 폼'에 솔트 캡슐을 적용해 클렌징하면서 저자극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거품이 피부 표면의 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며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개운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해준다.

파파레서피, '세포라' 스페인 입점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편집숍 '세포라' 스페인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파파레서피는 최근 스페인내 130여개 세포라 매장 전체에 입점 완료했다. 입점 제품은 2014년 출시 이래 3억장의 판매량을 올리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오리지날, 미백, 블랙 3종이다.

이번 스페인 '세포라' 입점을 통해 스페인 내 대표 지점인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사라고사, 세비야 매장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4개 지점은 유럽 최고 매출 매장으로 손꼽히며 특히 바르셀로나 매장은 850개 유럽 세포라 매장 중 상위 매출 5위에 오를 정도로 큰 매출 규모를 자랑한다.

파파레서피는 이번 스페인 세포라 매장 입점과 함께 유럽 전역으로 해외 판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6월에는 영국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 '셀프리지'에도 입점한바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