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씨트립코리아·파파존스·매일유업 外
[욜로 이벤트] 씨트립코리아·파파존스·매일유업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8.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트립코리아, 2주 동안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는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도시 호텔을 예약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단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을 포함해 일본,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총 7개국 호텔에 적용되며 16만원 이상 결재시 즉시 1만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단, 할인 코드 적용은 모바일 앱 예약시에만 가능하다. 투숙 가능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혼행족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알려진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를 포함하여 베트남 인기 휴양지인 다낭과 호이안도 찾아볼 수 있다.국내 호텔의 경우, 서울과 인천, 부산 등 도심 근교 호텔과 국내 최고 인기 휴양지인 제주도 호텔이 포함된다.

▲ 파파존스, 8월 '망고 슈림프 피자'와 사이드 메뉴 동시 할인(사진=파파존스)

파파존스, '망고 슈림프 피자'와 '사이드 메뉴' 동시 할인

한국파파존스는 1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망고 슈림프 피자'를 20% 할인하고 인기 사이드 메뉴 6종을 반값에 제공한다. 인기 사이드 메뉴 6종은 '파파스 파스타 2종(화이트·토마토)', '파파 베이크 2종(불고기·핫치킨)',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등이다.

'망고 슈림프 피자'는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하면 인기 사이드 6종 중 1가지 메뉴에 할인이 적용된다. 파파존스의 모든 주문 채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망고 슈림프 피자'에 대한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망고 과즙을 느낄 수 있는 피자 신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맛보면서 사이드 메뉴까지 반값으로 두 배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소잘 밀크 카라멜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소잘 밀크 카라멜' 레시피 이벤트

매일유업이 '소잘 요리왕 101'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당첨자 총 101명과 함께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우수 소잘 레시피 후기를 공개하고 공유하는 후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초코쨈, 밤라떼, 귀리핫케익, 콩우유국수, 우유카레 등 참신하고 이색적인 다양한 레시피 가운데 소비자 투표 점수와 진정성, 창의성, 활용성 등을 고려한 내부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101개의 우수 레시피 후기를 선정했다.

선정된 레시피는 1등 '소잘치즈 밀크카라멜', 2등 '소잘라떼&허니버터 바나나 토스트'와 '우유크림빵&수박스무디라떼' 등 이며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전달됐다.

매일유업은 더 많은 소비자들과 레시피를 공유하고자 브랜드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를 통해 1등 '소잘 밀크 카라멜' 레시피 영상을 공유하는 후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 bhc치킨 '뿌링클' (사진=bhc치킨)

bhc치킨, 8월 매주 화요일 '요기요 앱'

2000원 할인

bhc치킨은 8월 매주 화요일(1·8·15·22·29일)마다 요기요에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가능한 치킨은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치레카 등 요기요에서 판매되는 bhc치킨 모든 메뉴다. 할인혜택 방법은 요기요앱에서 메뉴를 선택한 후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찜통더위가 지속될 8월에 기력보강을 위해 담백질이 풍부한 치킨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본다"며 "매주 화요일 bhc치킨을 배달앱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즐기면서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S25, '독도는 우리땅 알리기'와 '독도 수비대 응원' 이벤트

GS25는 대학 연합 광고 동아리 M.A.P와 손잡고 8월 한달간 독도 사랑 에코백 1만개를 선물하는 '독도는 우리땅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도 사랑 에코백에는 한반도 지도의 모양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 마를린먼로의 얼굴처럼 보이는 이미지와 'DOKDO_THE BEAUTY SPOT OF KOREA'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GS25 마케팅담당자는 M.A.P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이미지를 접하고 고객들과 함께 독도를 다시 한번 떠 올려 보고자 독도 사랑 에코백을 제작하게 됐다.

8월 한달간 GS25에서 진행하는 1+1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과장은 "대학 연합 광고 동아리의 마를린먼로 독도 사랑 이미지를 접하는 순간 그 창의성과 세계인을 향한 무언의 외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며 "독도를 알리려는 작은 노력들이 모여 하나의 큰 메시지가 되고 이 메시지는 앞으로도 독도가 우리나라 땅으로 남아 있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11번가, '올빼미족'을 위한 8월 '야시장' 운영

SK플래닛 11번가는 푹푹 찌는 열대야로 잠 못 드는 '올빼미족' 증가로 심야시간 방문자 수가 늘며 고객들이 저녁시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은 '야시장 기획전'을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매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만 운영되며 ▲먹거리('야식'∙'편의점e·쿠폰'∙'전통주'∙'술안주'∙'배달음식') ▲놀거리('게임'∙'야간개장 입장권'∙'영화 예매권'∙'야간 레저용품') ▲ 살거리('패션'∙'잡화'∙'속옷'∙'화장품') 등 3개의 테마로 주 6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최대 3개의 별을 부여해 총 7개의 별을 획득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7개의 별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제주도 '신라호텔 바우처 2매' ▲2등 10명에게는 9월에 사용 가능한 11번가 50% 상품 할인쿠폰(최대 5만원) ▲3등 200명에게는 CU편의점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TLX PASS, 스포츠 워크맨 체험단 모집

티엘엑스의 운동 다이어트 분야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소니코리아와 함께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TLX PASS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체험단은 총 7명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15일까지 TLX PASS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당첨자는 8월 18일에 발표된다.

체험단이 되면 스포츠용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소니 NW-WS623의 체험 기회와 SNS 후기 미션을 수행하면 19만 9000원 상당의 해당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티엘엑스 운영총괄 강영빈 이사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열심히 땀 흘리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과 함께 음악도 듣고 TLX PASS로 운동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