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올리브영·리리코스·아이오페 外
[뷰티 단신] 올리브영·리리코스·아이오페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8.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드림웍스 마스크 4종 출시

올리브영은 드림웍스에서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드림웍스의 슈렉과 쿵푸팬더 캐릭터가 새겨져 재미를 더했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임 더 미라클 피오나 핑크 팩은 휘핑크림 제형의 핑크 클레이 팩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주며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준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과다 각질을 잠재워 냉동실에 보관해 사용하는 슈렉 얼려쓰는 요구르트 슬리핑 팩은 무더위를 식히는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쿵푸팬더 쿨링 다운 아이 마스크는 퉁퉁 붓거나 피로한 눈을 시원하게 쿨링 시켜줘 무더위를 잊게 만든다.

올리브영은 드림웍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웍스 미니팩 3종과 귀여운 슈렉 파티컵이 포함된 '힐링 키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일 단 하루, 5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쇼핑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오이스터 시카 크림' 출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오이스터 시카 크림'을 출시한다.

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징크카밍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마린에너지가 수분을 공급해 더욱 밝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색소와 향료 등 7가지 성분을 뺀 7 FREE 처방과 자연 유래 효능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또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보다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다. 탱글한 크림 제형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오이스터 시카 크림' 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 출시

아이오페는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모공 속과 겉의 과다 피지를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를 새롭게 출시한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모공이 넓어져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특히 휴가나 피크닉 등으로 외부 활동이 잦은 시기에 강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탄력이 저하되며 모공이 늘어지기 쉬우며, 이는 노폐물을 쌓이게 하면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모공 관리는 필수다. 이에 아이오페는 과다 피지를 흡착하여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를 선보인다.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토너 속 피지 흡착 기능의 파우더층과 각질 정리 효과의 액상층이 함께 함유된 포어 핏 듀얼 포뮬라를 통해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 축소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에 의해 증가하는 피부 자극을 억제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하고 무(無) 4가지 처방을 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촉촉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무스 틴트 제품인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를 출시한다.

6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젤리처럼 촉촉하고 맑은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로,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제형과 풍부한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한 '수분매트' 립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수분이 15% 이상 함유된 가벼운 새틴 제형으로 입술 표면에 촉촉하고 얇게 퍼지면서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며 8월 5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프리메라)

프리메라,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를 위한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슈퍼블랙씨드의 강력한 발아에너지로 피부를 생기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100%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세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했다.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돌아온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피부의 투명도, 탄력, 보습을 모두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흑미, 흑콩, 흑깨 등 슈퍼블랙씨드의 발아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독자적 성분인 '피토-스프라움'이 함유되어있어 꾸준히 사용할수록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 '에코서트'의 엄격한 인증을 획득한유기농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화학 성분을 배제하는 4-FREE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자연으로부터 얻은 성분들로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케어는 물론 촉촉한 피부까지 선사한다.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 팩'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2017년 8월,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DIY 팩 '마이 레시피 팩'을 출시한다.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 팩'은 원하는 피부 고민만 골라서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이스와 드레싱과 파우더로 효능을 더하면서 복합 피부고민에도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레시피에 따라서 컬러와 제형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감이 즐거운 제품이기도 하다.

'마이 레시피 팩 베이스'는 브라이트닝, 보습, 탄력, 모공 4가지 핵심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뚜껑을 뜯어서 사용하는 요거트 용기 형태로 제작되어 매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베이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드레싱이나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여 복합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닥터자르트, 가볍게 흔들어서 쓰는 '더마스크 쉐이킹 러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쉽고 간편하게 흔들어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모델링 마스크 ‘더마스크 쉐이킹 러버’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더마스크 쉐이킹 러버', '더마스트 쉐이킹 러버’의 제형은 리퀴드 형태에서 크림, 그리고 시트까지 3단계의 변화 과정을 거친다. 부스터와 리퀴드 앰플을 혼합용기에 담고 흔들면 제형이 크림으로 변하고, 이를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고르게 도포하면 시트 형태로 굳어져 모델링팩을 할 수 있다.

팩의 농도를 조절하는 작업이 필요치 않아 초보자도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시트마스크로 닿지 않는 피부 결 사이사이 깊은 곳까지 영양과 보습 성분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쿨링 효과를 부여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각질 제거 효과도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닥터자르트의 신제품 '더마스크 쉐이킹 러버' 4종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백화점, 면세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