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GS25·지방이 콜라보, CU 지역맥주 시리즈 外
[신제품&신메뉴] GS25·지방이 콜라보, CU 지역맥주 시리즈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8.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X 365MC 컬레버레이션 다이어트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국에 지방흡입특화병원 및 비만클리닉을 운영하는 365MC와 손잡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이하 빼라오, 빼자) 등 다이어트 선식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빼라오, 빼자 다이어트 선식은 365MC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상품으로,통곡물을 곱게 갈아 만든 곡물가루에 멀티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GS25와 365MC는 카카오닙스(빼라오)와 흑미(빼자)를 주원료로 2가지 맛을 출시해 고객들이 번갈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이 한 가지 맛만 먹어야 하는 고충을 줄이기 위한 것.

GS25는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지헬스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6만원 상당) 선착순 선물 이벤트와 함께 이달 말일까지 빼라오 빼자 구매 시 유어스맑은샘물500ML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지방이 '빼라오'와 '빼자'를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한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를 10개를 모은 고객 4500명에게 선착순으로 6만원 상당의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를 선물한다.

CU, 지역맥주 3탄 '전라맥주' 출시

CU는 국내 대표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세븐브로이와 손잡고 세번째 야심작 '전라맥주(3600원)'를 선보인다.

전라맥주는 맥주통 위쪽에서 효모를 발효시키는 전통 방식의 에일맥주로 특유의 진하고 깊이 있는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거맥주처럼 깔끔한 끝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자몽, 라임 등 시트러스향을 첨가해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더했다.

또한 지역명을 내세운 전라맥주만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병 패키지에 '가슴이 뛰어분다 어째쓰까잉' 같은 친근한 전라도 사투리를 적용했다.

'전라맥주'는 8월 10일부터 수도권과 전라도 지역에서 먼저 선보이게 되며 이후 전국으로 확대 운영된다.

CJ온마트, '생활미식' 패키지 시작

CJ제일제당이 식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에서 맞춤형 상품 패키지 '생활미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안부, 감사, 축하 등의 상황이나 계절, 가정의 달과 같은 시즌에 맞춰 패키지 콘셉트를 정하고, 이에 맞는 제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패키지는 '힘내요 내 사람', '꿀 캠핑 필템', '이너피스 여행' 패키지 등 총 3종이다. 방학, 휴가, 캠핑, 복날 등 7~8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힘내요 내 사람' 패키지는 보양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삼계탕, 현미밥, 양배추즙 등으로 구성했다. ‘꿀 캠핑 필템’ 패키지는 캠핑에 유용한 간편식 제품들로, '이너피스 여행' 패키지는 휴가 때 필요한 제품들로 패키지를 만들었다.

GS25, 김치말이국수 이어 자루소바 출시

편의점 GS25가 지난 5월 면 전용 공장을 통해 하절기용 조리면으로 유어스자루소바까지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자루소바는 메밀가루 함량이 89% 달하는 메밀면과 면풀이 소스(뭉쳐진 면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액상소스)와 면을 찍어 먹는 쯔유로 구성돼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 튀김만두가 별도 용기에 담겨 있다.

GS25는 자루소바의 특성인 시원함과 깔끔함을 한층 더 살리기 위해 유어스자루소바 구매 시 얼음컵을 증정한다. 가격은 4300원.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