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할리스커피·코카콜라·미니스톱 外
[신제품&신메뉴] 할리스커피·코카콜라·미니스톱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8.1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할리스커피 월머그 슬릭 이미지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드링크 웨어 '리버스 콜라보

할리스커피가 드링크웨어 대표 브랜드 '리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머그 슬릭 2종 과 커피 드립퍼를 17일 출시한다.

'할리스 월머그 슬릭'은 테이크아웃 컵을 모티브로 개발된 텀블러로, 심플한 디자인의 '시그니처'와 신진 디자이너 정인혜 작가의 디자인이 담긴 '핑크 선인장'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리버스 마이크로 커피 드립퍼'도 함께 선보인다. 리버스 마이크로 커피 드립퍼의 필터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쉽게 세척하고 보관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할리스 월머그 슬릭과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함께 휴대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않고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코카·콜라, '강원평창수'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 출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가 대회를 앞두고 옷을 갈아 입었다.

'강원평창수' 500ml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매끈하게 바꿔 세련미는 물론 그립감을 높여 스포츠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한 손에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활동성을 더했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인 '강원평창수'는 내년 2월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올림픽의 상징인 오륜기를 양각으로 새겼다. 라벨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이라는 문구가 표기됐다.

'강원평창수'는 5년간 함께 해온 김연아를 올해도 모델로 선정하고 '평창수, 물의 원칙을 지키다'를 주제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미니스톱, '더 건강한 햄마요덮밥'

미니스톱이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더 건강한 햄마요덮밥'을 출시했다.

'더 건강한 햄마요덮밥'은 간장비빔밥과 큐브 형태로 컷팅한 햄, 계란지단채, 쪽파, 양파볶음을 마요네즈, 가쓰오데리야끼 소스와 함께 구성한 덮밥형태의 도시락이다. 그 외에 덮밥과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볶음김치와 포장김을 추가반찬으로 준비했다.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가격은 3300원이다.

또한, CJ와의 브랜드 제휴를 통해 '더 건강한 캔햄'을 도시락의 재료로 사용했다. '더 건강한 캔햄'은 순돈육 90%로 만들어 고기 고유의 풍미를 잃지 않으면서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상품이다.

GS리테일, 러시아 프리미엄 생수 바이칼딥워터 판매

프리미엄 생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GS리테일이 새로운 프리미엄 생수를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는 러시아의 프리미엄 생수 바이칼딥워터(450ml)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를 시작하는 바이칼딥워터는 러시아에서 국빈이 방문했을 때 내놓는 생수로, 세계 최대 규모의 담수호로 알려진 러시아 바이칼호수 지하 430M에서 끌어올린 심층수다.

바이칼딥워터는 GS리테일이 러시아 현지 업체와 1년간의 도입 검토 통해 독점 수입하는 상품으로,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프랜차이즈 맛집 투어 상품 '어메이징 레이스' 출시

 피자알볼로가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맛집 투어 상품인 '어메이징 레이스'를 출시한다.

'어메이징 레이스' 상품은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맛집을 체험하는 관광 상품이다.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기면서 검증된 맛집을 체험 하고자 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인 투어 상품이며 참여 업체는 피자 알볼로, 니뽕내뽕, 스쿨푸드, 봉추찜닭, 죠스떡볶이, 라멘에스, 호아빈, 고릴라김밥 등 총 8개 브랜드 11개 매장이다.

'어메이징 레이스'는 서울 강북과 강남, 두 가지 지역별 상품으로 구분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여행 기간 중 3개의 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 출시

CJ제일제당이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인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를 출시했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열대과일 '깔라만시'를 발효해 만든 음용식초 제품이다.

'깔라만시'는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의 열대과일로,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1병에 '깔라만시' 60개가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은 '깔라만시'가 디톡스에 탁월한 과일로 알려져 있고 '식초'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빅데이터를 통해 '깔라만시'와 '깔라만시 음료' 시장에 대한 가능성도 확인했다. 2017년 1월부터 포털사이트에서 '깔라만시' 검색 건수를 살펴 본 결과, 월 평균 30%씩 검색량이 증가해 6월, 40만 건을 넘어섰다. 연관 검색어를 통해 소비형태는 과일 자체를 먹는 것보다 원액을 물에 희석해서 마시는 경향이 뚜렷한 것을 알 수 있었다.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취향에 따라 물과 탄산수에 희석해 음료로 마시거나 우유에 타서 요구르트로도 즐길 수 있다.

홍지연 CJ제일제당 쁘띠첼 담당 과장은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는 깔라만시만을 발효해 만든 100% 과일 발효초로, 과일 맛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음용식초 시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S25, 여름철 입맛 살리는 별미 도시락! 모둠초덮밥 출시

GS25는 여름철 상품으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유어스모둠초덮밥을 출시했다.

유어스모둠초덮밥은 데우지 않고 차게 먹는 이색 도시락으로, 마루깡 초대리를 사용해 초밥의 풍미를 높이고 그 위에 채 썬 계란 지단, 오이, 맛살 등을 흩뿌린 후 초새우, 쭈구미, 크랩맛살, 가리비, 날치알을 토핑해 감칠맛을 더한 상품이다.

GS25는 여름철 즐기기 좋은 이번 모둠초덮밥이 장어덮밥과 함께 하절기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