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GS25·굽네치킨·하림 外
[신제품&신메뉴] GS25·굽네치킨·하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8.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도시락+안주 '낮도밤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인 가구 증가 트렌드에 맞춰 밥과 같이 먹을 때는 식사로, 따로 먹을 땐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가정 간편식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밥과 반찬을 분리 하여 구매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식사를 하고 싶은 경우 밥을 별도로 구매하면 맛있는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고, 그렇지 않고 간식 또는 술안주로 먹고 싶을 때는 간편하게 렌지업을 하면 안주가 되는 상품이다.

상품은 양식 메뉴에서 선호하는 함박스테이크와 GS25의 반찬과 안주카테고리에서 최고로 사랑 받는 치킨을 메인 메뉴로 사용하고, 각각 곁들여 먹을 수 있는 3가지의 사이드 메뉴로 상품을 구성 했다.

낮도밤안 출시에 맞춰 간편하게 밥만 구입이 가능하도록 백미밥/흑미밥 상품 2종도 출시 했다. 낮도밤안 출시 기념으로 9월 7일까지 상품 구매시 백미밥 또는 흑미밥,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스톱, 튀김빵 디저트 '미니빵빵' 2종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빵빵'은 카레와 야채를 넣은 '카레빵빵'과 크림 옥수수 샐러드를 넣은 '콘크림빵빵' 2종이다.

신제품은 독자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바삭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빵 속 기름침투를 최소화했으며, 바삭한 튀김에 푹신한 빵과 부드러운 내용물로 유사한 형태의 고로케 빵 보다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1500으로 500원 추가 시 FF전용 펩시콜라와 함께 세트로 즐길 수 있다.

'카레빵빵'은 토마토, 새송이버섯, 연근, 양배추 등 몸에 좋은 8가지 야채를 카레와 함께 빵 속에 넣어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카레빵빵'에 사용된 카레는 중독성 있는 진한 일본식카레로 야채와 어울리는 감칠맛을 더했다.

'콘크림빵빵'은 옥수수와 고소한 크림의 만남이 컨셉인 상품으로 옥수수알갱이의 독특한 식감과 진한 크림의 풍미가 일품인 상품이다.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분말 형태의 마요네즈를 사용하여 마요네즈로 인해 눅눅해지던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더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굽네치킨, 부드러운 닭가슴살 '굽네 닭가슴살 만두' 출시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을 이용해 만든 건강한 웰빙 만두로,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냉동 만두로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하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으며 용량은 180g이며, 가격은 2100원이다.

피자에땅, 신제품 '짬뽕피자' 출시

피자에땅이 진한 불맛의 얼큰한 해산물과 커스터드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짬뽕피자'를 출시한다.

중화요리 짬뽕의 진한 불맛을 입힌 새우, 홍합, 오징어, 소라 등의 해산물을 토핑으로 푸짐하게 사용해

얼큰한 맛을 강조한 제품인데, 빵 끝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그 커스터드가 발라져 있어 매콤함과 얼큰함을 만끽한 후 달콤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새로운 피자다.

판매가는 라지사이즈 단품 1판에 2만69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피자에땅X홍콩맛집원정대'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짬뽕피자를 먹은 후 인증샷과 시식평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피자에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입력해 응모하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홍콩맛집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큐리그, '투썸 K-Cup® 캡슐커피' 2종 출시

미국 판매 1위 캡슐커피머신 브랜드 큐리그가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와 제휴를 맺고 '투썸 K-Cup® 캡슐커피'를 출시한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는 라이트 로스트 커피로 풍부한 아로마와 묵직한 바디감, 다양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달콤한 카라멜의 끝 맛이 특징이다. '투썸 에티오피아'는 미디움 로스트 커피로 화사한 아로마와 다양한 과일의 맛과 향이 특징이며, 가벼운 바디감과 산미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투썸 K-Cup® 캡슐은 고품질 원두를 추출해 커피의 맛과 향을 최상의 상태로 살린 투썸플레이스의 노하우와 큐리그만의 특허기술인 K-Cup® 캡슐 기술이 결합되어 풍부하고 깊은 커피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춘천식 닭갈비' 롯데마트 단독 출시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고기와 소스에 신선한 채소까지 손질해 진공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와 간장소스에, 당면, 감자, 양파, 당근, 대파까지 필요한 분량이 손질되어 있어 간단하게 썰고 볶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된다.

'춘천식 닭갈비'는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 당근, 대파를 함께 담아 재료를 일일이 따로 구입해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볶음밥용 소스까지 들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닭갈비와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