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증권, 잠실 복합점포 오픈
KB국민은행·증권, 잠실 복합점포 오픈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8.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은행)

KB금융그룹은 28일 KB증권 잠실지점을 이전해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WISE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가 39개로 늘어났다.

이번 복합점포 오픈을 통해 KB금융그룹의 강남권 복합점포는 총 10개로 고자산가의 니즈에 대응하고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채널이 확대됐다.

복합점포에서는 은행·증권의 PB가 One-team이 돼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등의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시하는 등 고자산가를 위한 특화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기념 특판 상품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실시된다.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에서는 3개월 만기 원금보장형 특판DLB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최고 연 2.1%, 최저 연 2.09%(세전)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 상품으로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를 28일~10월말까지 진행한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은행·증권 협업을 통해 고자산가 고객의 집중 관리로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PB영업의 강화를 통한 고자산 채널의 경쟁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