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코카-콜라·굽네치킨·CJ제일제당 外
[신제품&신메뉴] 코카-콜라·굽네치킨·CJ제일제당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9.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전제품 시그니처 빨간색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코카-콜라의 상징이 레드 컬러인 점을 감안해, 기존의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레드 컬러로 전면 교체되는 한편,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캔 제품은 뒷면에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보틀 디자인을 추가하고, 페트 제품은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병뚜껑을 통해 제품을 구별했다.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그램그램, '소갈비살 3종 세트' 출시

bhc의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그램그램에서 3가지 맛을 담은 '소갈비살 3종 세트'를 선보인다.

갈비살 본연의 맛을 살린 '생갈비살'을 비롯해 달콤한 양념으로 버무린 '달콤갈비살',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매콤갈비살' 등 3가지로 구성된 그램그램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한편 그램그램은 이번 '소갈비살 3종 세트' 출시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공동으로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그램그램 매장을 방문해 소갈비살 3종 세트를 주문하거나 목살, 업진살, 갈비살, 항정살로 구성된 프라임 세트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여행용 가방이 무료로 증정된다.

단, 소갈비살 3종 세트의 경우 500g+500g 주문 시에만 가능하며 매장별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굽네치킨, 청양고추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 출시

'굽네 핫 갈비천왕'은 매콤한 국내산 청양고추를 활용해 신선하고 차별화된 매운 맛을 선사하며,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한 정통 갈비구이의 맛에 청양고추의 자연스러운 매콤함을 더했다.

또한, 갈비구이의 '단짠'의 매력과 청양고추의 얼얼한 '매운 맛'을 동시에 살렸으며,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정통 갈비구이의 불 맛도 깊고 풍부하게 담아냈다.

디핑 소스인 '핫 왕중왕 소스'도 함께 제공돼 치밥으로도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한정판 커피 '바리스타' 출시

'바리스타'는 3종의 커피로 구성되어 있다. '바리스타 키아로(Barista Chiaro)'는 강도 5의 커피로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며 우유와 함께 카푸치노나 카페 라테로 즐기면 좋다.

'바리스타 스쿠로(Barista Scuro)'는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지는 강도 8의 커피이며 에스프레소의 강렬함과 우유 거품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라테 마키아토 등으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바리스타 코르토(Barista Corto)'는 원두를 강하게 로스팅하여 만든 커피로 시럽처럼 쫀쫀한 질감과 짙은 크레마가 특징이다. 리스트레소(25ml)로 추출해 마시면 강도 11의 강렬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분말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명작 액상 출시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을 연구•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아기성장에 필요한 ▲두뇌 ▲감각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5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만든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와 동일하게 아기의 두뇌 발달과 감각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ARA(아라키돈산)를 15mg/100ml로 함유하고 있으며,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 장 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마더스 올리고, 소화흡수를 돕는 우유 유래 베타팔미트산, 세포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복합방어인자 강글리오사이드와 뉴클레오타이드 등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원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 백설이 편의형 프리미엄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 '미트볼 파스타소스'와 '로제치킨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백설 미트볼 파스타소스는 토마토와 고기를 볶아 넣은 미트소스에 큼직하고 촉촉한 미트볼(돼지고기/국산) 들을 통째로 넣어 풍성한 고기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백설 로제치킨 파스타소스는 생크림이 들어간 부드러운 로제소스에 냉장 숙성으로 육즙이 부드러운 국내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넣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스 중심의 기존 파스타소스 제품들을 1세대라고 한다면,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내놓은 편의형 파스타소스는 미트볼과 닭가슴살이 큼직하게 들어있어 차별화된 2세대 파스타소스라고 정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