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가입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가입 이벤트 진행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7.09.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4일부터 12월 말까지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가입 고객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과세 해외주식펀드가입금액에 따라 영화상품권이나 커피상품권을 가입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을 총 40명 고객에게 각각 지급한다.
 
비과세 해외주식펀드는 주식매매차익과 환차익에 대해 1인당 30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주는 상품으로 올해 말까지 가입할 수 있다.

비과세 해외주식펀드의 장점은 '국민인 거주자'라면 가입 대상에 제한이 없어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를 포함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일로부터 최장 10년 동안 비과세 혜택이 있어 적립식이나 포트폴리오 투자를 통해 다양한 수익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또 언제든 환매가 가능해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각 영업점,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는 자동으로 신청된다. KB국민은행은 고객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선진국, 이머징 국가 등 은행권에서 가장 다양한 섹터의 비과세 해외주식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배우자, 자녀 등 가족 단위로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가입하면 4인 가족 기준으로 1억2000만원까지 비과세로 가입 가능하다며 상품을 분산해서 가입하면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고 급전 필요 시 일부 펀드를 해지하더라도 나머지 펀드로도 비과세 혜택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