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위비꿀청춘 통장' 가입시 각종 혜택 제공
우리은행, '위비꿀청춘 통장' 가입시 각종 혜택 제공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9.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은행은 30일까지 '위비 꿀 청춘통장 가입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신학기 개강을 맞아 '위비꿀청춘 통장'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비꿀청춘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입출식 통장으로 취업, 자격증, 어학 여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특화 상품이다. 응모 방법은 30일까지 위비꿀청춘 통장을 가입하고 위비멤버스 혹은 위비톡을 가입하는 고객은 자동응모된다.

가입 대상은 만 18세 이상 만 30세 이하의 개인으로 개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3만원 상당의 와우패스 인적성 온라인 강의 수강권과 교재를 90명에게, 17만원 상당의 문정아 중국어 3개월 수강권을 40명에게 각각 제공한다.

위비꿀청춘 통장을 가입만해도 ▲인크루트 취업관련 1만원 상품권 ▲3만원 상당의 와우패스 자격증 강의 할인권 ▲YBM어학원 오프라인 강의 2만원 할인 수강권 ▲10만원 상당의 문정아 중국어 전 강좌 1개월 무제한 수강권 ▲하나투어 해외여행 10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권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꿀청춘 통장은 기존 입출식통장의 틀에서 벗어나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휴로 대학생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