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다나와·골프존·매일유업 外
[욜로 이벤트] 다나와·골프존·매일유업 外
  • 한혜영 기자
  • 승인 2017.09.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 '2017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14일 성균관대 인문사회과학캠퍼스에서 열리는 건학기념제에서 '2017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학교 총학생회 '성큼'과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나와를 비롯해 총 14개의 제조·유통업체가 참여해 총 20여가지의 체험·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형 PC, 노트북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VR기기를 활용한 게임대회 등 다양한 오락거리도 제공한다.

다나와와 총학생회 성큼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 제공을 장려한다는 취지로 금번 행사 개최에 힘을 모았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기업 홍보가 아닌, 학생 들을 위한 체험존 등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했다"고 밝혔으며 "신학기를 맞은 학생 들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5억원 경품대축제

골프존이 시상규모 5억원 상당의 '역시 골프존! 5억원 경품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이 회원 대상으로 진행해온 이벤트 중 역대급 시상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로,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골프존 회원 대상 전국 골프존 리얼, 비전, 비전플러스,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열린다.

참가방법은 회원 로그인 후 플레이 모드 상관없이(단, 칩앤펏 모드 제외) 18홀만 완료하면, 18홀 완료 1회당 경품대축제 선물상자 1개가 다음날 오전 9시부터 지급된다.

선물상자에는 랜덤 경품이 들어 있으며 경품은 1등 10명에게 500만원, 2등 30명에게 50만원, 3등 100명에게 5만원이 현금화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형태로 지급된다. 4등 7000명에게는 2만원 골프존이용권, 5등 3만명에게 5000원 골프존이용권, 6등 6만5000명에게 2000원 골프존이용권 등을 차등 지급한다. 순위에 들지 못하는 참가자들은 행운상에 자동 응모되며, 행운상은 2명에게 각각 500만원이 현금화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형태로 제공된다.

바르다김선생, 바른옥수수보리차 알리기

죠스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김선생이 30일까지 바르다김선생 전국 매장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다김선생은 전국 매장에서 '바른옥수수보리차'를 구입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경품으로 '바른옥수수보리차' 또는 '닭가슴살 냉국수'를 증정한다.
 
바른옥수수보리차는 국내산 보리와 옥수수를 정성스럽게 우려낸 차로. 보리의 구수함과 옥수수의 단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기본 식수로 제공되고 있으며, 고객의 구입 문의와 요청에 따라  RTD(Ready to Drink, 즉석음용제품) 제품으로도 선보이고 있다.

송이펫, 반려동물을 위한 '약속해요','함께해요','행복해요' 캠페인 진행

애완견, 애완묘를 위한 반려동물 용품 전문 쇼핑몰 '송이펫'이 매해 수만 마리 이상 버려지는 유기동물을 구조하고 상생하기 위한 사회 공동 운동에 나섰다. 송이펫이 반려인들과 함께 하는 사회 공동체 운동은 '착한 반려인, 착한 송이펫'이라는 주제로 크게 세가지 캠페인으로 구성 된다.

먼저, 20일부터 1인 1유기동물 가족 협약 운동 '약속해요' 캠페인을 시작한다. 현재 키우는 반려동물 이후에 추가로 반려동물을 입양할 경우 차후 입양하는 반려동물은 유기동물로 선택하겠다는 약속이다. 29일부터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송이펫 제품 중 '함께해요' 상품 구매시, 하나의 가격으로 제품 하나를 더 유기견 관련 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

이 밖에 송이펫은 분기별로 쇼핑몰 수익금 중 1%를 유기동물 관련 단체에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이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명시할 계획이다. 송이펫은 함께할 유기동물 관련 단체와 기관을 모색하고 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19일 SNS와 자사 쇼핑몰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 오늘 뭐먹지 쿠킹박스 이벤트 이미지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레시피 체험 기회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올리브TV '오늘 뭐먹지? 딜리버리'에 공개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오늘 뭐먹지 쿠킹박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 뭐먹지 쿠킹박스' 경품 이벤트는 24일까지 매일 브랜드 사이트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늘 뭐 먹지? 우유편' 방송 영상을 본 후, 퀴즈 정답란에 이번 방송에 활용된 우유의 제품명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오늘 뭐 먹지'에서 우승한 메뉴의 레시피에 해당하는 요리재료를 넣은 '옥션 쿠킹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번 방송에서 1등 레시피로 선정된 '치킨 로제 파스타 쿠킹박스(2-3인분)'를 증정한다. 치킨 로제 파스타 외 대만식 우유튀김, 우유 콩국수 등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활용한 이색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 이번 방송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피자알볼로, 12주년 기념 경품 제공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12년 동안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영수증 응모 이벤트'와 '피자알볼로 시식권 이벤트 SNS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수증 응모 이벤트'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 행사기간 중 피자알볼로 홈페이지(PC·모바일), 모바일앱을 통해 피자알볼로 메뉴 구매후, 영수증에 포기된 응모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 1599-4165으로 문자를 전송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총 255명을 선발해 LG스타일러, LG A9 청소기, 퓨리파이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10월 1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2명의 고객을 추첨해 피자알볼로 시식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4주간 총 48명의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 시식권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 공유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공식 SNS채널에 업로드 되는 12주년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방법으로 SNS 이용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기간은 11일일에서 24일, 25일에서 10월 10일 총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되며 당첨자는 각각 26일과 10월 12일에 발표된다.

(데일리팝=한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