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bhc치킨·CJ제일제당·풀무원다논 外
[신제품&신메뉴] bhc치킨·CJ제일제당·풀무원다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9.1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hc치킨 신메뉴 '스윗츄' 다채로운 할인 진행 이미지 (사진=bhc)

bhc치킨, 신메뉴 '스윗츄' 출시 기념 할인행사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신메뉴 '스윗츄' 출시를 기념해 9월 18일부터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카카오톡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9월 18일에서 3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스윗츄'를 비롯해 bhc치킨 전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판매한다. 또한, bhc치킨은 같은 기간 신메뉴 '스윗츠', 인기메뉴 '뿌링클','맛초킹' 등 요기요에서 판매되는 BHC치킨 모든 메뉴를 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스윗츄'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 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CJ제일제당, 간편한 '고메 냉장 간편식' 2종 새롭게 출시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냉장 간편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미트볼' 등 총 2종이다. 고기를 갈지 않고 썰어 넣고 고온에서 직화로 빠르게 구워 육즙 손실을 최소화했다. 진하고 깊은 맛의 데미그라스 소스와 이태리식 토마토 소스로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고메 냉장 간편식'을 1인용으로 출시했다.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소용량∙간편식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다. 이에 따라 1인 가구가 많이 찾는 편의점 경로를 주력으로 편의점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 풀무원다논의 마시는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 드링크’ 신제품 플레인(좌)과 딸기블루베리(우)(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건강한 요거트 '다논 그릭 드링크' 신제품 출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진한 풍미와 질감의 그릭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다논 그릭 드링크' 신제품을 출시한다.

'다논 그릭 드링크'의 가장 큰 특징은 그릭 요거트의 풍미와 식감을 최대한 살리면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형태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또 그릭 요거트 최적의 맛과 영양을 구현, 우유의 1.8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설탕과 향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유당을 분해해 소화가 더 잘되는 건강한 요거트다. 진한 풍미와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다논 그릭 드링크 플레인' 제품과 진한 그릭 요거트 안에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다논 그릭 드링크 딸기 블루베리' 등 2종으로 출시된다.

할리스커피, 드립백 커피 3종·스틱 커피 2종 출시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커피' 3종과 '스틱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드립백 및 스틱 형태로 출시된 '드립백 커피' 3종과 '스틱커피' 2종은 할리스커피 연구소의 국제공인 커피 감별사가 엄선한 원두를 넣어 커피 본연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원두를 라이트,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분류하여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커피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질소충전으로 포장했다.

'할리스커피 드립백' 3종은 다크 나이트, 원 파인 데이,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세 가지다. 다크 나이트는 다크 초콜릿의 달콤 쌉사름함과 스모키한 향미가 어우러진 드립커피이며 원 파인 데이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을 만큼 부드럽고 산뜻한 산미가 특징이다. 콜롬비아 수프리모의 경우, 환경과 인권 보호 의미를 담고 있는 RFA 인증을 받은 착한 커피로, 고소한 향과 카라멜의 단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드립커피다. 할리스커피는 드립백 3종을 종류별로 경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키트 1종도 함께 출시했다.

GS25의 카페25, 동절기 맞이 신메뉴 모카라떼 출시

편의점 GS25의 원두커피 Cafe25(이하 카페25)가 2015년 12월 첫 론칭 후 현재까지 7000만잔이 판매됐다.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카페25는 최근 3개월 동안 평균 하루에 20만잔, 한달에 600만잔이 팔려나가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GS25는 올 동절기가 가까워 오면서 따뜻한 커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겨냥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달콤한 맛과 향으로 커피 전문점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페모카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카페모카 출시를 통해 GS25는 총 7종의 카페25를 판매하게 됐다.

GS25는 카페모카 출시를 기념해 10월 13일까지 카페25 카페라떼 또는 카페모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래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현재 7000여 점포에서 카페25를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