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파파존스·GS수퍼마켓·동부화재 外
[욜로 이벤트] 파파존스·GS수퍼마켓·동부화재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9.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파존스, 추석 맞이 22일 하루 티몬 슈퍼 꿀딜 '45% 할인' 진행

파파존스, 추석맞이 45% 할인 '슈퍼 꿀딜'

한국파파존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 '슈퍼 꿀딜' 이벤트 해당 메뉴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다. '수퍼 파파스(L)' 세트 메뉴는 1만5560원, '아이리쉬 포테이토(L)' 세트 메뉴는 1만5010원에 판매된다.

슈퍼 꿀딜 세트는 최장 10일에 이르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추석 당일에는 일부 매장에서 휴무가 진행되고 10월 2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GS수퍼마켓, 충남 특산물 브랜드 '오감' 직송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은 9월 27일까지 충청남도, 농협과 손잡고 충남 특산물 브랜드 '오감' 산지 직송전을 진행한다.

2016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오감 직송전은 지자체와 유통업체 간의 우리 농산물 판로확대 이벤트다. 2016년 5월 체결된 GS리테일과 충남의 MOU를 계기로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GS수퍼마켓은 충남지역 생산자와 농협으로부터 논산 상월 지역의 고구마, 청양 지역의 표고버섯, 정산 지역의 햇밤 등 제철 지역 특산물을 산지의 신선함까지 고스란히 담아 고객들에게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논산 상월의 풍원미 품종 고구마를 주력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논산시 상월면은 지리적 요건과 큰 일교차로 50여년전부터 고구마를 재배해 온 곳으로 매년 고구마 축제가 열리는 고구마 주산지다.

GS수퍼마켓은 40톤의 고구마를 준비해 행사기간 동안 8800원에 판매하며 행사카드(KB국민·롯데·우리·팝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충남 우수 농산물인 청양 정산 햇밤(700g/망)과 청양 표고버섯(팩)도 각 498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7~8월 지속된 비로 피해를 입은 포도농가를 돕기 위해 충청남도와 손잡고 손질작업으로 싱싱한 포도만을 담은 장마거봉(1kg)도 판매한다.

동부화재, '추석카드 보내기' 진행

동부화재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마음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에 접속해 마음우체통 메뉴에서 메시지 전송 방법과 마음에 드는 추석카드 이미지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하면 된다. 카드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을 통해 전송할 수 있으며 복잡한 과정 없이 카드 보내기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음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올 가을 가족간의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해 줄 100만원 상당의 '단풍여행 상품권', 소중한 가족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디지털 액자', 가족이 함께 영화관 데이트할 수 있도록 CGV 영화예매권 등 가족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경품들로 알차게 구성 됐다.

옥션,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 국내 첫 출시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KT스카이라이프와 손잡고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는 국내 정식발매판으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TV나 모니터를 샤오미 미박스에 연결하면 가입한 인터넷에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실시간 TV와 TV 다시보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월 3300원이면 약정, 위약금 없이 SBS, KBS tvN 등 8개 인기채널을 실시간 방송으로 즐길 수 있으며 32개 추가채널도 채널 당 월 110원에 부담 없이 골라 볼 수 있다.

단독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옥션에서 해당상품 구매 시 TELEBEE(3300원/월) 6개월 무료, 왓챠플레이(7900원/월)와 해피독PLUS(8800원/월) 각각 3개월 무료 이용 등 총 7만원 상당의 무료이용쿠폰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 1만원'도 제공한다.

다나와, 추석맞이 프로모션 참여자 전원에기프티콘 증정

다나와는 추석을 기념해 4개의 경품 이벤트와 3개의 기획전으로 구성 된 통합 추석 프로모션 '추석에는 풍성함이 다나와'를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다나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특별 이벤트 4개와, 추석관련 용품 기획전 3개를 동시 진행한다. 덕담 댓글을 남기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석 덕담 이벤트, 20만원 상당의 타입커버 키보드를 제공하는 '뉴 서피스 프로' 구매 이벤트, 320개의 경품이 걸려있는 룰렛게임 이벤트, 내비게이션 무상장착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명절선물, 건강측정기, 게이밍PC관련 정보가 담겨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통합프로모션 중 2개 이상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전기압력밥솥,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를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겐 소정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이벤트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에땅 '짬뽕피자' 온라인 주문 시 할인행사

피자에땅이 최근 선보인 이색메뉴 '짬뽕피자'를 온라인 주문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PC 및 모바일 피자에땅 홈페이지, 피자에땅 앱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첫 주문하는 고객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시 '짬뽕피자' 4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피자 사이즈에 구분 없이 짬뽕피자 한판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배달앱 등의 외부 판매 채널을 통한 주문은 해당되지 않으며 쿠폰 및 다른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피자에땅 짬뽕피자는 피자와 짬뽕이 결합된 이색 메뉴다. 중화요리 짬뽕의 진한 불맛을 입힌 새우, 홍합, 오징어, 소라 등의 해산물을 토핑으로 푸짐하게 사용해 얼큰한 맛을 강조했고 빵 끝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그 커스터드가 발라져 있다. 피자에서 진짜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짬뽕에 들어가는 해산물 재료들을 그대로 도입시켰고, 시중 핫소스보다 10배 이상 매운 익스트림 핫소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판매가는 라지사이즈 단품 1판에 2만6900원이다.

피자에땅은 '짬뽕피자' 출시를 기념해 열명의 소비자를 뽑아 홍콩 맛집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피자에땅X홍콩맛집원정대'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피자에땅X홍콩맛집원정대' 이벤트는 짬뽕피자를 먹은 후 인증샷과 시식평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피자에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입력해 응모하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 3일간 홍콩맛집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