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9월22~24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9월22~24일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9.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 캔 스피크
열심히 공부하던 영어가 좀처럼 늘지 않아 의기소침한 옥분(나문희 분)은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하는 민재(이제훈 분)를 본 후 선생님이 되어 달라며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부탁하기에 이른다. 둘만의 특별한 거래를 통해 결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두 사람의 영어 수업이 시작되는데..
(개봉일: 9월 21일)

▲ 살인자의 기억법
연쇄살인범이었던 알츠하이머 환자, 병수(설경구 분)는 우연한 사고로 만난 태주(김남주 분)가 살인범임을 직감한다. 병수는 그를 잡으려 필사적으로 기록하고 쫓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며 혼란스러워지는데.. 다시 시작된 연쇄 살인사건, 놈의 짓이 맞을까!
(개봉일: 9월 6일)

▲ 베이비 드라이버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안셀 엘고트 분). 그는 어느날 운명같은 그녀 데보라(릴리 제임스 분)를 만나면서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
(개봉일: 9월 14일)

▲ 킬러의 보디가드
섭외 1 순위 앵그리 보디가드(라이언 레이놀즈 분)가 지명수배 1순위 킬러(사무엘 L. 잭슨 분)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 두 남자의 사상 최대 미션이 시작된다.
(개봉일: 8월 30일)

▲ 아메리칸 메이드
고객을 목적지까지 모시는 것 외에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씰(톰 크루즈 분). 어느날 그를 찾아온 CIA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 분)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해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되는데.. 
(개봉일: 9월 14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