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씨티 NEW 캐시백카드 Lucky 7% 적립
씨티은행, 씨티 NEW 캐시백카드 Lucky 7% 적립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9.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씨티은행)

씨티은행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는 '씨티 NEW 캐시백카드 Lucky 7%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2017년 10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모든 씨티 NEW 캐시백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총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시, 국내 온라인 모든 사용 금액 및 항공권, 면세점, 호텔 여행사 등 여행 카테고리 이용금액(온라인 거래 제외)의 7%가 적립된다.

신규발급일로부터 1개월간은 이용 금액에 관계 없이 특별캐시백 혜택이 제공되지만 그 이후에는 전월 총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프로모션 종료 달에는 해당 신규일로부터 프로모션 종료일까지만 특별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7% 특별 적립은 각 카테고리별 월 1만 캐시백까지, 2개 카테고리 통합시 월 2만 캐시백 한도가 부여된다.

10월 1일부터 전월 사용 실적 기준이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기간 중 승인된 사용액으로 변경됨에 따라 11월 1일부터 제공되는 특별 캐시백 포인트 혜택은 변경된 전월 사용 실적 기준에 따른다.

따라서, 11월 1일 기준이 되는 전월 사용 실적은 10월 1일에서 31일 중 승인된 사용액으로 산정되지만 해외 이용액이나 후불 교통 이용액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일 기준으로 산정된다.

전월 사용 실적에서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지방세 및 해외사용수수료 포함한 각종 재수수료는 제외된다.

항공권, 면세점, 호텔, 여행사 상품과 같은 여행을 온라인에서 이용한 경우, 온라인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특별 캐시백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카테고리 가맹점은 씨티카드 전산에 등록된 가맹점 카테고리 기준에 따른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