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동국제약·배상면주가·농심켈로그 外
[신제품&신메뉴] 동국제약·배상면주가·농심켈로그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0.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3200' 출시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센텔리안24'의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을 출시한다.

10월 13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인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마시는 앰플 형태이며 '극나노 콜라겐 펩타이드' 3200mg을 함유하고 있다. 식품 속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몸 속 흡수가 어려운데 반해,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의 콜라겐 펩타이드는 500달톤(머리카락 굵기 10만분의 1크기)으로 미세하게 쪼개져 있어 체내 흡수율이 높다.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설탕이 첨가되어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지방, 당류, 콜레스테롤도 들어있지 않다.

배상면주가, 가을정취와 맞는 '느린마을막걸리 가을 에디션' 새롭게 출시

▲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가을 단풍 에디션 이미지(사진=배상면주가)

배상면주가가 '느린마을막걸리 가을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느린마을막걸리 가을 에디션은 등산 및 나들이가기 좋은 계절에 맞춰 올 가을 동안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가을 에디션은 알록달록 붉게 물든 단풍잎 디자인 패키지와 막걸리의 순수한 하얀 색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이번 패키지는 기존 초록색 로고 디자인의 색까지 붉게 표현해 가을의 정취를 한껏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느린마을막걸리는 막걸리의 단맛을 내기 위해 쓰이는 아스파탐 등의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 함량을 늘려 맛의 순수함과 퀄리티를 높인 대표적인 프리미엄 막걸리다. 배상면주가는 느린마을막걸리만이 가진 이러한 속성을 내세워 최근 4년 연속 평균 15%의 매출 상승률을 보이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느린마을막걸리 가을 에디션은 전국 대형 할인점 3사(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750ml)이다.

농심켈로그, 평창·강원도 유명 여행지 소개 특별 시리얼 패키지 선보여

농심켈로그가 '켈로그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2018년 겨울 전세계인들의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얼 패키지를 10월 셋째주부터 전국 대형 유통매장에서 선보인다.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독창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은 켈로그의 대표제품인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스페셜K의 시리얼 패키지에 적용됐다.

콘푸로스트 패키지는 가족을 위한 역사문화 여행지인 오죽헌부터 대관령 양떼목장 등으로 이어지는 여행 경로를 소개하고 있다. 첵스초코 패키지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한 공룡여행을 테마로 강원도 공룡 박물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룡들에 대한 소개를 주사위 게임도 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스페셜K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힐링 체험을 주제로 낙산사 템플스테이부터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이효석 문화관 메밀꽃밭 등을 안내한다.

농심켈로그는 이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강원도에 소재한 명동보육원과 애민보육원에 2000명의 시리얼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추후 강원도 지역에 위치한 학교에도 2000명의 시리얼을 증정할 계획이다.

▲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사진=코카-콜라사)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 에디션 4종 출시

코카콜라사의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오리온, 고소한 통밀과 피넛버터의 조화 '통크 피넛' 출시

오리온은 고소한 통밀과 피넛버터가 조화를 이루는 신제품 '통크 피넛'을 출시했다고 10월 10일 밝혔다.

통크 피넛은 빵에 발라 먹는 것으로도 익숙한 피넛버터가 통밀 스틱 속에 들어 있는 것이 특징.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 제품인 '통크 초코'도 리뉴얼 했다. 통밀 함량을 15%로 높여 사각사각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1996년 출시된 통크는 길쭉한 원통형 과자에 달콤한 크림을 넣은 제품. 사각사각하면서도 가벼운 식감으로 젊은층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오리온 관계자는 "통크는 아이스크림이나 요거트, 파르페 등 다양한 디저트와도 잘 어울려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며 "스틱형 과자 시장에 강자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