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수상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수상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7.10.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은행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평가지표다.

신한은행은 은행부문 최다 수상 성과인 역대 14번째 1위를 기록했고 올해 진행된 대외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인 KS-SQI, GCSI, KSQI, KCSI 4개 금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어 은행부문 최고의 서비스 은행으로 인정받게 됐다.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따뜻한 금융실천과 적극적인 소비자보호 노력 뿐만 아니라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고객 서비스로 보다 편리하고 차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