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규가입자 첫 결제시 1만원 캐시백 제공
케이뱅크, 신규가입자 첫 결제시 1만원 캐시백 제공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0.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는 가입한 신규고객에게 첫 결제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4일에서 11월 30일까지 기간내 케이뱅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체크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1만원 캐시백을 본인 케이뱅크 계좌 혹은 등록된 네이버 계정으로 이벤트 종료 후 2주내 일괄 지급한다. 단, 가입 후 첫 결제 카드가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인 경우 1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케이뱅크 신규 가입하고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후, 체크카드 1회 이상을 사용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창에서 개인정보 관련 동의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케이뱅크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캐시백은 체크카드 사용 횟수와 무관하게 1회만 제공된다. 또한, 체크카드 발급을 위한 케이뱅크 계좌 개설시 타행계좌 개설 후, 20영업일 이내 계좌 개설시에는 계좌발급이 거절당할수 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케이뱅크'를 검색한다.

케이뱅크 카드는 신청 후, 배송에 평균 5영업일 정도 소요되므로 미리 신청해야 한다. 그에 더해 체크카드 신청시 모바일 카드 발급 옵션을 선택하면 실물카드 수령전에 모바일카드를 등록해 모바일에서 결제할 수 있다.

모바일카드 발급은 체크카드를 별도로 신청할 경우에만 가능하며 회원가입시 카드를 동시 신청하면 모바일카드를 발급 받을 수 없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