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한방' 멤버십카드 출시
하나카드, '한방' 멤버십카드 출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0.1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함께 '한방' 멤버쉽카드를 출시했다.

'한방' 멤버십카드는 하나카드의 1Q카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1Q카드는 ▲Living ▲Shopping ▲Daily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1Q카드 Living은 주유·학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Shopping은 마트·백화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Daily는 전 가맹점 사용금액의 0.5%를 제한 없이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세상품은 모두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몰 포함)에서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각각 1만 하나머니씩, 월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월 1회에 한해 4000원 이상 결제시 4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KEB하나은행 ATM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인출이 가능하고 OK캐시백, CJ ONE 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전환도 가능하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의 협회 월회비(6000원)를 멤버십카드로 자동이체후,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충족할 경우 12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연간 3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다음해 연회비가 면제된다. 또한, 회원들의 이용금액 중 일정액을 한국공인중개사협회의 복지기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