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상하목장·GS25·공차코리아 外
[신제품&신메뉴] 상하목장·GS25·공차코리아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0.1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하목장 'SLOW MILK' 뉴패키지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새 이름 'SLOW MILK'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3저온살균우유'의 제품명을 'SLOW MILK(이하 슬로우밀크)'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밀크는 원유를 63℃ 저온에서 천천히 30분간 천천히 살균해 풍미를 살렸다.

상하목장 슬로우 브랜드 제품에는 '슬로우밀크'와 '케피어12'가 포함돼 있다. 제품명을 '슬로우밀크'로 변경하면서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강조했다. 다만 기존 제품의 영양성분, 판매가는 그대로 유지된다.

▲ GS25 유어스돔베고기도시락 (사진=GS25)

GS25, '유어스 돔베고기 도시락' 출시

GS25는 기존에는 선보일 수 없었던 돼지고기 수육을 메인으로 한 '유어스 돔베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

돔베는 도마의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 위에 올려서 먹는 수육을 제주도에서 돔베고기라 일컫는다. 파전, 새우볶음, 계란말이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해 보쌈 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800원.

전자레인지에 데워야 했던 기존 도시락 용기에서는 수분 증발로 인한 수육의 마름 현상 때문에 선보이기 힘든 메뉴였다. 하지만, GS25는 뚜껑이 수분 증발을 막고 음식의 중심온도를 높여줌으로써 수육의 촉촉함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을 가능하도록 했다.

▲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따뜻한 밀크티 3종' 출시

공차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시즌 신 메뉴 '따뜻한 밀크티' 3종을 출시했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는 달콤한 초콜릿 밀크티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쌉쌀한 말차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윈터폼 블랙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직접 우려 잎차 본연의 맛을 내는 블랙 밀크티에 구수하고 달콤한 윈터멜론 밀크티로 만든 윈터폼을 올렸다. 또한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달콤한 초콜렛폼을 올려 맛은 물론 핑크와 브라운의 환상적인 컬러 조화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공차코리아는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따뜻한 밀크티' 구매시 음료 1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는 트리플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음료 구매 및 적립 시점에 공차 멤버십 회원 가입이 완료된 상태에서 참여 가능하며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은 제외한다.

▲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2가지 스타일 '프리미엄 모닝 캡슐 커피' 선보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2가지 스타일의 모닝 커피 '프리미엄 모닝 캡슐 커피'를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프리미엄 모닝 캡슐 커피는 원두 추출 시간이 길어져도 커피 맛이 희석되지 않아 신선한 풍미의 모닝 커피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대용량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300ml의 큰 용량으로 출시됐다.

'모닝 딜라이트'는 부드럽게 로스팅된 원두가 섬세한 아로마를 발산해 아침에 음용하기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커피 맛을 자랑한다. '모닝 인텐소'는 쓴맛과 신맛이 조화로워 아침에 좀 더 강렬한 블랙 커피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커피 머신 '지니오' 50% 할인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샵 및 전국 주요 하이마트, 할인점,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굽네몰의 '굽네 미니 군고구마' 이미지 (사진=굽네몰)

굽네몰, '굽네 미니 군고구마' 출시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오븐에 통째로 구은 '굽네 미니 군고구마'를 출시했다.

굽네 미니 군고구마는 100% 국산 고구마를 겉껍질만 얇게 벗긴 후 그대로 구워냈다. 또한, 전자레인지에서 2~3분간 조리하면 따끈달콤한 군고구마로, 냉동실에 살짝 얼리면 사각사각한 군고구마 샤베트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개발돼 다이어트 운동할때, 식단 조절이 필요할때, 바쁜 직장인의 간단한 식사 대용 및 아이들 위한 든든한 영양간식, 단백질 충전으로도 좋다. 제품의 용량은 120g이며 가격은 3300원이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굽네 미니 군고구마 3팩(9900원)을 30% 할인된 가격인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10월 24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제품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굽네몰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딸기+바나나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출시

농심켈로그가 딸기와 바나나로 맛을 더한 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를 출시했다.

새로운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한정판은 천연 곡물로 만든 바삭한 푸레이크에 딸기, 바나나를 더해 고소함은 배가시키고 과일의 산뜻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9가지 비타민과 철분과 아연 등 2가지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영양의 균형을 잡아준다.

패키지 또한 기존 켈로그 시리얼과 차별성을 두어 산뜻한 핑크 컬러와 함께 딸기와 바나나 일러스트, 귀여운 폰트까지 적용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600g에 4980원,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