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내 맘대로 토핑' 유니크한 피자 '피자업(Pizza UP)' 론칭
SPC그룹, '내 맘대로 토핑' 유니크한 피자 '피자업(Pizza UP)' 론칭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10.2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27일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문을 연 '피자업(Pizza UP)'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테이프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손권식 파리크라상 외식사업본부장, 허희수 SPC그룹 마케팅전략실장, 권인태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황재복 파리크라상 부사장, 정성민 피자업 점장.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에 이은 세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

피자업은 총 60여종에 이르는 토핑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화덕피자 전문점이다.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일무이하고(Unique), '맛으로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up)'는 의지를 함께 담은 것이다. 커스터마이즈 브랜드답게 슬로건도 '익스프레스 유얼유니크니스(Express your uniqueness, 당신만의 개성을 담은 피자)'로 정했다.

피자업은 매장에 60여종의 토핑을 진열한 11미터 길이의 토핑 바가 특징이다. 소비자가 직접 도우(반죽)와 소스, 토핑을 선택하면 전문가인 피자 마스터(피자이욜로)가 바로 화덕에서 구워낸다.

'피자업'의 메뉴는 60여가지의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유니크 피자'와 '시그니처 피자', '베이컨잼', '김치~즈'와 같은 시즌 한정 피자 등으로 구성된다. 유니크 피자 및 시그니처 피자 모두 가격은 1만3000원이며 피자업의 아트월과 유니폼도 선보일 계획이다. 피자업은 매장 입구 기둥에 유니크피자 인피니티 미러를 설치했고, 벽면에는 피자가 돌아가는 턴테이블 조형물을 설치했다.

피자업 관계자는 "피자업은 다양한 토핑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화덕피자 전문점으로, 앞으로도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인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업에서는 SPC그룹의 마일리지 카드인 해피포인트도 2% 적립이 가능하며 추후 사전 주문 예약 서비스인 해피오더도 적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