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이벤트] bhc치킨·푸마·파스쿠찌 外
[욜로이벤트] bhc치킨·푸마·파스쿠찌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1.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 새롭게 개편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이 농식품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이번 새 단장한 웹사이트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가 PC이용자보다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메인 페이지의 메뉴 구성을 단순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고 PC와 태블릿 모바일 등 화면 크기에 따라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전환했고 PC와 모바일 웹주소를 일원화했다.

또한, 농식품정보누리는 11월7일부터 13일까지 웹사이트내 '커뮤니티·이벤트' 코너에서 '우리 농촌농식품 인증샷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농촌 또는 농식품 모습을 배경으로 손가락으로 하트모양을 만들어 촬영해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농산물 알찬꾸러미(10명)'와 '커피 음료 모바일교환권(45명)'을 증정한다.

▲ (사진=bhc치킨)

bhc치킨, 가맹점 비용 부담 않는 착한 할인 행사

bhc치킨이 11월 한달동안 치킨을 매주 수요일마다 2000원 할인하는 착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에서 전혀 비용을 부담하지 않아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의 의미를 실천하는 것이다. 주문 방법은 카카오톡을 접속해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치킨을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해당 메뉴는 최근 선보인 달콤 바삭한 치킨 '스윗츄'를 비롯해 '뿌링클', '맛초킹' 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등록된 모든 메뉴이다. 이번 카카오톡 할인 이벤트는 해당 요일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진행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 (사진=푸마)

푸마, 11월 여성프로그램 '푸마 우먼스 클럽'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가 11월 4일, 신사동 에잇디 카페에서 '푸마 우먼스 클럽' 11월 이벤트를 진행했다.

'푸마 우먼스 클럽'은 푸마의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오프라인 이벤트로, 반복되는 일상속 새로운 경험과 휴식을 통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카페 2층에서 푸마의 최신 트레이닝 제품을 입고 유명 강사인 김주원에게 맨몸 트레이닝과 홈 트레이닝을 직접 배워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 후, 준비된 건강한 음식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여성들만의 즐거운 대화가 이어졌다.

▲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나보세요'라는 주제로 음료와 다이어리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탈리아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종이다. '이탈리안 트리 라떼'는 산뜻한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는 비네라 불리는 이탈리안 슈크림을 닮은 모카 음료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이다. 사전 예약할 수 있고 구입시 제품별로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빛나라 영화제' 진행

피자알볼로가 하반기 신메뉴인 '빛나라세트' 출시를 기념해 영상 공모 이벤트 '빛나라 영화제'를 진행한다. '빛나라 영화제'는 세상의 빛나는 순간들을 간직하고 공유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빛나는 순간에 있거나 빛나는 순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지인 혹은 가족을 응원하는 감동 영상을 만들어 네이버 플레이리그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빛나라피자, #빛나라영화제, #피자알볼로' 세개의 해시태그를 함께 올려야 응모가능하다.

영상을 올린 참가자 중 내부심사 및 '좋아요' 개수를 합산해 1등부터 4등까지 시상한다. 1등(1명)에게는 500만원을, 2~4등 각각 300만원(1명), 100만원(2명), 50만원(3명)의 상금이 주어지며 특별상에 해당하는 10명에게는 빛나라피자 시식권 2매를 전달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12월 8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이번 '빛나라 영화제'를 비롯해 빛나라피자 한판 판매시, 100원씩을 적립하여 신생아 출산 가정, 사회초년생 등 빛나고 행복한 순간의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는 '빛나라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