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한국야쿠르트·오리온 外
[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한국야쿠르트·오리온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1.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소고기무국'(500g, 3480원)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1~2인 가구 특성상 오랫동안 보관하면서도 언제든지 식사로 활용할 수 있는 보관 편의성을 고려해 상온 제품으로 구현했고 재료 본연의 식감과 신선함을 극대화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소고기무국'을 출시하며 '비비고 가정간편식'을 총 10개 제품으로 늘렸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탕류와 국류 등 추가 신제품을 선보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최근 누적 판매개수(10월 말 누계) 3000만개를 돌파했다.

▲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프리미엄C' 선보일 예정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쿠퍼스 프리미엄C'를 11월13일 선보인다.

'쿠퍼스 프리미엄C'는 홍국에 들어있는 모나콜린 K 5mg을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국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원료다. 부원료로 은행잎 추출물도 들어갔다.

이 제품은 기존 '쿠퍼스 프리미엄'과 마찬가지로 이중 복합제형이다. 모나콜린 K와 은행잎추출물을 정제로,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 추출분말 2460mg을 액상으로 만들어 한 병에 두 가지 기능성을 담았다.

주문은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앱을 통해 가능하다. 1병 용량은 140ml, 가격은 2500원이다. 기존 '쿠퍼스 프리미엄'은 '쿠퍼스 프리미엄L'로 제품명이 바뀐다.

▲ (사진=오리온)

오리온, '통크' 약 180만개 팔려

오리온의 '통크'가 10월 한달 동안 약 180만개가 팔리며 올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리뉴얼을 통해 통크의 통밀 함량을 15%로 높이고 사각사각한 식감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신제품 '통크 피넛'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했다. SNS 상에서는 '사각사각한 식감이 일품', '통밀과 땅콩버터가 만나 고소함이 2배' 등 1996년 출시후, 20년만의 재전성기를 입증하는 제품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통크를 활용한 디저트 레시피도 온라인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통크를 가니쉬(곁들임 장식)로 활용한 케이크는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어 기념일을 앞둔 연인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나보세요'라는 주제로, 음료와 다이어리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탈리아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종이다. '이탈리안 트리 라떼'는 이탈리아 트리를 닮은 라스베리 피스타치오 라떼로 산뜻한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는 비네라 불리는 이탈리안 슈크림을 닮은 모카 음료로 피칸과 마카다미아, 커피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이다.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구입시 제품에 따라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 (사진=프링글스)

프링글스, '프링글스 바이트'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여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11월6일 1인 가구, 혼족 등 나홀로 트렌드를 반영해 감자칩 크기는 절반으로 줄이고 40g씩 소포장한 '프링글스 바이트'를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소개하는 '프링글스 바이트'는 감자칩 사이즈를 기존 크기 대비 절반으로 축소해 한입에 쏙 들어가게 하고 프링글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원통형 캔이 아닌 작은 사이즈의 봉지에 담은 것인 큰 특징이다.

새 모양에 새 옷으로 갈아입은 '프링글스 바이트'는 프링글스 감자칩의 변함 없는 맛을 혼자서도 남기는 일 없이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나 여행 시 간식이나 안주도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링글스 바이트'는 프링글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가지 맛을 골라 '프링글스 바이트 오리지널'과 '프링글스 바이트 아메리칸 스타일 사워크림&어니언맛' 등 2종으로 준비됐다. 이번에 출시한 '프링글스 바이트' 의 가격은 320g(40gx8개입) 용량 5490원이다.

▲ (사진=SPC그룹)

잠바주스,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싸이클링 스무디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에너지 충전 음료 '싸이클링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베리 프로틴 파워' 는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스무디에 단백질 파우더를 더한 것으로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고 '그린 V 부스터'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케일과 망고, 요거트, 치아씨드, 멀티 비타민 파우더를 함께 블렌딩해 면역 기능 개선과 체내에 쌓인 활성 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음료다. 마지막으로 '오렌치아 에너지'는 오렌지 주스와 망고를 치아씨드, 단백질 파우더와 블렌딩해 식이섬유와 비타민C 보충에 좋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의 로드바이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클링 스무디를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지급되는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스트레스 볼' 증정과 함께 자전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총 2회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11월 1일~11월 30일, 2차 이벤트는 12월 1일~12월 22일까지다. 당첨자는 잠바주스에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