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BC카드·하나카드·신한은행
[금융단신] BC카드·하나카드·신한은행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1.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C카드)

BC카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캐시백 혜택 제공

BC카드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기간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BC 글로벌카드로 누적 $100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3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1월 24일부터 2018년1월4일까지 롯데면세점에서 BC 신용카드로 $150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인천공항점 : 선불카드 2만원권 ▲김포공항점 : 선불카드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넥센타이어 제휴카드 출시

하나카드가 넥센타이어와 '넥센타이어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넥센타이어에서 2015년도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 레벨'은 렌탈 서비스를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타이어 값을 납부하고 연 최대 6개의 타이어와 10여가지 차량 점검 혜택까지 담은 신개념 서비스다.

하나카드는 넥센타이어와 제휴카드를 기획했고 렌탈료 청구할인과 첫 결제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렌탈요금 월 1만3000원, 전월실적 70만원 이상일 때에는 월 16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해 말까지 '넥센타이어 하나카드'로 넥스트레벨 자동이체 첫 결제시SK주유권 2만원(1만원권 2매)을 증정한다.

또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하며 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손님 요청시,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JCB 1만5000원, VISA 1만8000원이며 하나카드 고객센터 또는 넥센타이어 렌탈 홈페이지 및 넥센타이어 하나카드 전용 상담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 신한은행이 은퇴기 고객을 위한 모바일 앱 미래설계포유의 서비스를 대폭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은퇴고객을 위한 앱 '미래설계포유' 업그레이드돼 새롭게 출시

신한은행이 은퇴기 고객을 위한 모바일 앱 '미래설계포유'의 서비스를 대폭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올해 1월 은행권 최초로 은퇴기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비금융 정보제공 앱 '미래설계포유'를 출시했었다. '미래설계포유'는 기존 은행앱보다 큰 글씨체와 손쉬운 메뉴 이동 등의 화면 구성과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들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사랑받아왔다.

새로운 '미래설계포유'는 일대일 모바일 다이어트, 프로골퍼 코칭 등 운동 관련 서비스와 꽃 정기배송, 펫보험·자동차보험·상조서비스 할인 등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매주 엄선된 읽을거리와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공유하는 참여광장 메뉴도 신설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원스톱 은퇴설계 플랫폼을 탑재해 플랜 설계 및 진단과 금융상품 신규를 앱에서 한번에 할 수 있도록 했고 은퇴설계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예약시스템을 통해 심층적 은퇴상담도 받을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e상담 서비스도 개시했다. 닥터아파트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질문에 대해 24시간이내 답변을 주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