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수능특집, 파파존스·bhc·롯데월드몰 外
[욜로 이벤트] 수능특집, 파파존스·bhc·롯데월드몰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1.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리따움)

아리따움, 고생한 수험생 친구에게 따뜻한 응원메시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리따움 공식 페이스북에서 수능당일인 11월1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리따움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오랜시간 고생한 수험생 친구를 태그해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B)의 신제품 데일리 뉴트리션 2주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은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웹드라마를 제작해 공개한다.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유투버'라는 직업을 소재로 한, '엄마, 내 꿈은 뷰티유투버예요'라는 웹드라마다.

▲ 파파존스, 수험생 대상 35% 할인된 '행운·대박세트' 판매(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 수험생 대상 35% 할인세트 판매

한국파파존스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35% 할인세트를 선보인다.

파파존스의 '수능 응원 프로모션'은 11월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5% 수험생 할인세트를 판매한다.

수험생 할인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치킨스트립) 및 1.25L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 2종류가 있다.

'행운세트'는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기본으로 하며 '대박세트'는 치킨 수퍼파파스 피자를 구성하고 있다. 특히 9월 선보인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는 2007년 판매된 메뉴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 (사진=bhc치킨)

bhc치킨, 수능일부터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세트 9900원 이벤트

bhc치킨이 11번가에서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1월1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년동안 수능을 위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치킨을 부담없이 선물로 전달할 수 있도록 e쿠폰 상품으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와 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4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구매를 원한다면, 11번가를 접속해 'bhc치킨'을 검색하거나 'e쿠폰' 카테고리에서 치킨 상품군으로 들어가 해당 메뉴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이 총 1만개로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어 소진시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 (사진=롯데자산개발)

롯데월드몰, '수능 대박 기원 메시지 트리'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은 11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대박 기원 메시지 트리'를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태블릿 PC에 응원 메시지를 적으면 나뭇가지에서 입력한 내용이 출력돼 나온다.

롯데월드몰 김태성 점장은 "롯데월드몰은 수험생 여러분의 '수능 대박'을 열렬히 응원한다"고 말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 Photo Ark: 동물들을 위한 방주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지오그래픽전, 수험표 지참시 1+1관람 가능

국내 사진전 사상 최대관람인원 기록을 세운 바 있는 국내 명품 사진전 '내셔널지오그래픽전'이 선보이는 특별전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 Photo Ark: 동물들을 위한 방주'는 친근한 동물들을 비롯해 흔히 만날 수 없었던 또는 지금까지 존재 자체도 몰랐던 다양한 생물들의 사진을 만날 수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생물들의 사진을 눈과 가슴으로 만나며, 우리와 지구를 공유하는 다양한 생물들의 존재가치와 보호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는 특별한 전시인 만큼 포토아크 프로젝트를 응원하는 #SaveTogether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전시 홍보물 또는 전시에 등장하는 동물 이미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SaveTogether #늦기전에 #함께지켜요 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며 캠페인 참가 인증시 다양한 선물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면 2018년 2월28일까지 원 플러스 원(1+1) 관람도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