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꾼, 키드냅..11월 20~26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꾼, 키드냅..11월 20~26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11.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꾼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이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된다.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 지성(현빈 분)은 장두칠이 아직 살아있다며 박검사(유지태 분)에게 그를 잡자며 제안을 한다.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루트인 사기꾼 3인방 고석동(배성우 분), 춘자(나나 분), 김과장(안세하 분)은 장두칠의 심복 곽승건(박성웅 분)에게 접근하기 위한 판을 짜기 시작하는데..
(개봉일: 11월 22일)

▲키드냅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눈앞에서 납치당하자 엄마 카를라(할리 베리 분)은 유괴범의 차를 뒤쫓는다. 범인을 추격하던 중 경찰서를 발견한 카를라는 도움을 요청하지만 수많은 실종 사건이 미해결되고 있음을 깨닫고 자신이 직접 아들을 찾기로 결심한다
(개봉일: 11월 22일)

▲올 더 뷰티 
성공한 중년의 작가 다비드가 그의 40년 연인 사라를 초대한다. 죽음을 앞둔 다비드는 사라에게 두 사람의 40년 연애사를 담은 마지막 작품을 함께 완성해주기를 부탁한다.
(개봉일: 11월 23일)

▲역모-반란의 시대
조선 최고의 검 김호(정해인 분)는 왕좌를 노리는 역적 이인좌(김지훈 분)와 왕을 제거하려는 어영청 5인방 무사집단이 역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미 궁궐 안은 간신배들로 가득하고 김호는 홀로 역적에 맞서 왕을 지켜야만 하는데..
(개봉일: 11월 23일)

▲시크릿 레터
세계 각국을 돌며 강연을 여는 저명한 교수 에드(제레미 아이언스 분)는 사랑하는 오랜 연인 에이미(올가 쿠릴렌코 분)에게 화상통화와 편지로 사랑을 전한다. 그러나 어느날 에이미는 갑작스런 에드의 사망소식을 듣게 되는데..
(개봉일: 11월 23일)

(사진/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