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7.11.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한달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 노트8' 또는 '갤럭시 S8'를 구매해 한달동안 사용한 후, 계속 사용할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11월21일부터 27일까지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11월30일, 1만명을 추첨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들은 12월1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공단말기를 참가비 5만원을 포함해 약정폰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해 체험을 시작할 수 있고 이동통신 3사 매장에서도 개통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후, 갤럭시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체험 참가비를 환불해 주고 블루투스 스피커 'JBL GO'(4만4000원),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5000원의 행복',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 체험 프로그램 종료 후 제품 반납을 원하는 고객은 체험 참가비를 돌려 받을 수 없다. 
 
'갤럭시 노트8'과 '갤럭시 S8'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강력한 카메라 등 갤럭시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며 기존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 스위치' 기능을 지원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