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겨울 한정 '스노우볼 피자' 33%할인…캘린더 무료 증정
파파존스, 겨울 한정 '스노우볼 피자' 33%할인…캘린더 무료 증정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1.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스노우피자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겨울 한정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한정 메뉴인 '스노우볼 피자'를 2018년 1월 5일까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파존스 스노우볼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서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스노우볼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2종), 콜라 1.25ℓ를 함께 주문하면 된다.

2016년 겨울 첫 선을 보인 '스노우볼 피자'는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라가 함박눈을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파파존스는 2만5000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겨있는 쿠폰 페이지가 수록 되어 있는 '2018년 파파존스 캘린더'를 무료 증정한다.

단, 2018 파파존스 캘린더는 매장별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만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가족, 친구, 지인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지난 겨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노우볼 피자'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기업 이념으로 삼고,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평가에서 피자전문점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가장 믿고 먹을 수 있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신뢰 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