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신과 함께, 위대한 쇼맨..12월 18~24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신과 함께, 위대한 쇼맨..12월 18~24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12.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차태현 분)은 저승차사 해원맥(주지훈 분), 덕춘(김향기 분), 강림(하정우 분)이 사후 재판에서 변호하고 호위해야 할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이다. 그러나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개봉일: 12월 20일)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개봉일: 12월 20일)

▲더 크리스마스
어느날 베들레헴에서 밝게 빛나는 별 하나를 발견하고 방앗간을 박차고 나온 당나귀 보는 장난꾸러기 비둘기 데이브와 사랑스러운 양 루스. 그리고 마리아, 요셉과 함께 꿈에 그리던 모험을 시작한다.
(개봉일: 12월 21일)

▲몬스터 패밀리
지루한 일상 속에 만나면 싸우기만 하는 위시본 가족. 엄마 엠마는 가족의 화합을 위해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던 중 진짜 드라큘라와 전화연결이 된다. 드라큘라의 음모로 순식간에 가족 모두가 몬스터로 변해버리는데..
(개봉일: 12월 21일)

(사진/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