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2017 크리스마스 디저트 5선
SPC그룹, 2017 크리스마스 디저트 5선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2.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그룹이 눈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홈파티족을 겨냥해 점등 장식을 얹은 파리바게뜨 '라이팅 케이크', 슈가 파우더를 눈처럼 뿌릴 수 있게 만든 배스킨라빈스의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등 다양한 느낌의 신개념 케이크를 출시했다.

'먹는' 재미 '보는' 재미
펀(FUN)한 케이크

파리바게뜨는 '라이팅 케이크(Lighting Cake)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미각을 필두로 시각적 즐거움도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40여 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전구·양초 모양의 점등 장식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라이팅 케이크로, 대표제품을 제외하고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 색상의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두 가지 나무 기둥 모양으로 디자인한 초코 케이크 위에 모닥불 모양의 양초와 캠핑하는 산타 장식물을 얹은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반짝반짝 빛나는 눈사람 형상의 스폰지케이크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고 점등장식을 얹은 '샤이닝 스노우맨' ▲자동차 모양의 초코케이크 위에 반짝이는 산타코 점등 장식을 얹은 '샤이닝산타의 초코자동차' 등이 있다.  
 
 

뿌리고 밀고 뽑아먹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는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형상화한 캐릭터인 리틀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특히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로 상단의 핑크구름 모양 손잡이를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어먹는 푸쉬팝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캐릭터 망치로 커다란 초콜릿을 부수면 안에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쏟아져 나오는 ▲메리팡 해피팡 등 다양한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 도넛 2종을 비롯한 총 9종의 크리스마스 도넛을 선보였다. 특히, 눌레와 봉봉 캐릭터 모양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필링을 듬뿍 채운 '걱정마 눌레'와 '꿈꾸는 봉봉'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귀여운 눈사람 모양을 살린 ▲눈꽃내린 스노우맨 새하얀 눈이 내려앉은 것 같은 모양의 ▲소복한 눈꽃링 ▲스노우 밀크필드 ▲스노우 마시멜로 등 다양한 도넛이 눈길을 끈다.
 

한국에서 느끼는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파스쿠찌' 시즌 제품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종이다. '이탈리안 트리 라떼'는 이탈리아 트리를 닮은 라스베리 피스타치오 라떼로 산뜻한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는 비네(Bigne)라 불리는 이탈리안 슈크림을 닮은 모카 음료로 피칸과 마카다미아, 커피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이다. 사전 예약 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에 따라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잠바주스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Christmas from California) 음료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Christmas from California)' 라는 주제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캘리포니안 뱅쇼는 추운 겨울 레드와인과 향신료, 과일을 함께 끓여 따뜻하게 마시는 음료인 '뱅쇼'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차가운 음료로도 즐길 수 있으며, 차가운 음료에는 코코넛 요거트 폼을 올려 제공한다.

▲블러드 오렌지 마테는 매장에서 직접 착즙한 오렌지주스에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와 그린마테 티를 혼합해 허브향을 더했다. '아이스 히비스커스 티 라떼'는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에 부드러운 우유와 코코넛 요거트 폼을 더해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