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bhc치킨· KB국민은행·NH농협은행 外
[욜로 이벤트] bhc치킨· KB국민은행·NH농협은행 外
  • 임은주 기자
  • 승인 2018.01.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 

bhc치킨은 사회공헌활동인 'BSR'의 신념을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올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소망과 뜻을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방법은 bhc치킨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년 계획 주제 중 자신의 계획과 부합하는 이미지를 캡처한 후 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주제는 총 5가지로 ‘나만의 꿈 도전’을 비롯해  ‘연애하기’, ‘가족들 건강 챙기기’, ‘여행하기’ 그리고 누군가에겐 히어로가 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돕기’ 등이다.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KB국민은행,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 실시

KB국민은행은 방학기간과 설날연휴 등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환율우대와 경품 등을 제공하는‘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을 1월부터 오는 3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리브 앱과 KB서울역환전센터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와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KB SmartCall 간편환전서비스(1800-9990),외화ATM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리브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혜택도 주어진다.

스타필드, 무술년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이 1월 7일까지 ‘황금개띠해’인 무술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드라마‘미생’,제일제면소 등 손글씨로 유명한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 이벤트와 신년 운세 이벤트 등을 연다. 코엑스몰 1월 5일, 하남점 1월 6일, 고양점 1월 7일에 강병인 작가를 만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출입할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1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반려견 동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타필드 고양 중앙 아트리움의 ‘별별스테이지’에서는 투명인간 퍼포먼스, 키즈매직 서커스, 아쿠아버블쇼 등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가 1월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스토아, T커머스 채널명 변경 오픈 기념 및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는 채널 명을 기존 B쇼핑에서 ‘SK stoa’로 변경하고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

SK stoa 프로모션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서 운영한다. 첫 번째는 ‘SUPER PRICE’ 로 평일 주중에 운영되며, 두 번째는 ‘SUPER SATURDAY’는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해당기간 구매고객은 30%의 적립금을 지급받는다. 마지막 ‘브랜드 대전’ 특집은 매주 일요일에,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디지털 생활가전 제품들을 편성할 예정이다.

또 15일까지 B tv 입점 기념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해당기간 ‘SK stoa’에서 제품을 구매한 B tv가입자 모두에게 B포인트 5천 점을 1회 지급한다. 아울러 모바일 앱 통한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3천 원, 앱 최초 설치 시 적립금 3천 원도 지급한다.

푸르밀, 가나초코우유 스페셜 에디션 마시고 아이폰X 받자!

푸르밀이 새해를 맞아 가나초코우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나초코우유 스페셜 에디션을 찍은 사진을 푸르밀 페이스북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X(1명), LG 올데이그램 노트북(2명), LG스마트빔 프로젝터(3명),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10명), 가나초코우유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푸르밀 관계자는 “2018년을 맞아 푸르밀에서 오랜 시간 가나초코우유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고,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현금카드 앱 ‘NH앱캐시’ 개편

NH농협은행은 ‘NH앱캐시’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를 통해 현금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도 계좌번호만으로 ‘NH앱캐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6자리 거래비밀번호 또는 지문인증만으로 입금이 가능한 간편입금 서비스도 추가되었다.

또한, 자동화기기에서 스마트폰으로 조회 및 이체, 입·출금 등 금융거래가 가능한 유비터치 방식을 탑재하였다. 이를 통해 ‘NH앱캐시’ 하나만으로 농협과 전 은행 자동화기기에서 간편입·출금 등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NH앱캐시’ 결제인증샷과 이용후기를 본인 블로그에 올려 농협 공식블로그에 본인 블로그 URL 및 휴대폰번호를 등록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