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DB손해보험·이음소시어스·효성 外
[욜로 이벤트] DB손해보험·이음소시어스·효성 外
  • 임은주 기자
  • 승인 2018.01.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 공유 이벤트 펼쳐

오는 2월18일까지 진행되는 가족사랑 웹툰 공유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실제사연으로 제작된 가족사랑 웹툰 3편은 <가족이란 마음으로 듣는 사이 편>, <가족이란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 편>, <가족이란 내 꿈을 지지해주는 사람 편>으로 인기작가 심윤수, 김재한, 송래현 작가가 그려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웹툰을 감상한 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중 하나를 선택해 웹툰을 공유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경품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명),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50명),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500명) 등 이다.

이음소시어스, ‘어서오시개’ 신년 이벤트 실시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개의 해’를 맞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8 어서오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서오시개’ 이벤트는 생년월일에 ‘2, 0, 1, 8’ 숫자 중 하나라도 포함이 되어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18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맺음 무료 이용권, 맺음 50%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카카오톡 이모티콘콘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오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맺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효성 SNS, ‘효성과 함께 질주하라!’ 이벤트 개최

효성이 ‘효성과 함께 질주하라!’ SNS 이벤트를 열고 봅슬레이와 스켈레톤 대표팀 선수단을 응원한다.

이벤트는 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효성이 후원하는 봅슬레이와 스켈레톤 대표팀 선수단의 유니폼에서 효성 로고를 포착, 경기 동작을 따라 하는 사진 보내기,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효성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교환권, 손난로 인형을 선물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체크카드 고객 대상 새해이벤트 실시

NH농협은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시작한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H농협 채움 브랜드 체크카드로 골프장. 테니스장, 볼링장, 스키장, 수영장 등 스포츠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1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1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설을 맞이하여 명절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이 체크카드 고객, NH농협 채움 신용카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카드고객행복센터(1644-4000)에서 알 수 있다.

카페 드롭탑, 2018년 새해 첫 컬처탑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2018년 새해 첫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유명 추리 소설가의 삶을 다룬 뮤지컬 ‘에드거 엘런 포’, 가족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등 총 5편이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