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백성현·서신애·이유애린·이정진 外
[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백성현·서신애·이유애린·이정진 外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1.1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백성현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영화 '스타박스 다방'에 출연한 서신애가 "상대배역이었던 백성현과의 키스신이 삭제된 것에 대해 아쉽다"고 밝혔다. 

3위 서신애

2위 이유애린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유애린 측 소속사는 "이정진과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됐다"고 밝혔다.

5위 이정진

4위 제주공항
제주공항이 강풍경보와 폭설로 인해 활주로를 임시 폐쇄했다. 이에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등의 항공기들의 결항이 이어지고 있다.

6위 스카이스포츠
스카이스포츠가 1월 11일 오전에 열릴 남자프로테니스(ATP) 월드 투어 250 시리즈 2018 오클랜드 오픈(ASB 클래식) 남자단식 정현의 8강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9위 정현

7위 오버워치 리그
미국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리그 첫 시즌이 1월 11일 개막했다. 

8위 최제우
90년대 하이틴 스타 최제우가 최고의 인기를 누렸음에도 그동안 소속사에서 앨범투자금을 횡령하는 등의 이유로 빚을 떠안게 되면서 3집 앨범 발표를 할 수 없었던 배경을 전했다.

10위 안우진
넥센 히어로즈 유니폼을 입은 안우진이 후배 폭행사건에 연루돼 협회로부터 3년간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던 과거에 대해 자신의 심정을 전함과 동시에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2018년 1월 11일 오후 12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기준

(사진출처=뉴시스, 네이버 영화, 오버워치 리그, 라디오 스타)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