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이오페·에뛰드하우스· 설화수 外
[뷰티 단신] 아이오페·에뛰드하우스· 설화수 外
  • 임은주 기자
  • 승인 2018.01.1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 오일' 8종 출시

아이오페가 95% 이상의 오일 성분이 입술에 유수분 밸런스와 영양을 주고, 생기 있는 컬러로 윤기를 주는 립 전용 오일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골든 글로우 립 오일'은 입술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골드, 오렌지, 라벤더, 로즈힙의 투명하고 생기있는 윤기를 표현해주는 4가지 컬러와 로투스, 카멜리아, 애프리콧, 크랜베리로 자신의 입술 컬러와 블렌딩되어 은은한 윤기를 선사하는 4가지 컬러로  총8종으로 구성됐다.

영양 가득 생기 있는 입술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 오일'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타파 팩'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시트와 에센스의 더블 콤비로 해결해주는 마스크팩 '타파 팩' 7종을 출시한다. '타파 팩'은 주름과 탄력, 잡티와 미백, 붓는 얼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피부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데노신 젤 에센스와 실 시트로 주름개선을 선사하는 '중력타파 거미줄 리프팅 마스크(3500원)'와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넣어주는 '건조타파 실크담요 보습 마스크(2500원)'이 메인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잡티타파 비타 필름 마스크','호빵타파 마사지 돌기 마스크','AC 타파 칼라민 마스크','각질타파 AHA 마스크','민감타파 워터풀 수딩 마스크'가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의 '타파 팩'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오는 1월 18일부터 에뛰드하우스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설화수 안티에이징 스킨, 에멀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출시

설화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와 에멀젼 '자음생유액'을 새롭게 출시한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에는 인삼의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귀한 원료인 증삼수TM을 담고 있어 메마른 피부에 농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2018년 1월 새롭게 출시한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등 자음생 라인 전 제품은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 온라인 단독 출시

이니스프리가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 고민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을 출시했다.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사용이 간편해 닦아 쓰는 용도로 사용되던 기존의 패드 유형에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고마주 필링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워터,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피부 고민 및 생활 패턴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데일리 케어부터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 패키지 전면 리뉴얼 출시

독일 대표 핸드케어 판매 1위 브랜드 카밀(Kamill)이 국내 공식 런칭 7년 만에 처음으로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이번 패키지는 각 제품 별 특성을 소비자들이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제품의 성분이 눈에 띄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전면에 유래 성분을 디자인화한 심벌을 강조하였으며, 자연주의 크림을 의미하는 '비건(VEGAN)' 마크와 함께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부문 판매 1위' 마크를 표기해 브랜드 신뢰감을 더했다.

카밀의 리뉴얼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와 주요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카밀 공식 쇼핑몰 바디콜렉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출시

에스쁘아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는 트리플 레이어™ 기술로 오랜시간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트레할로스 성분과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가진 강력한 보습을 통한 촉촉한 글로우 코팅으로 볼륨 페이스를 구현하여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한편,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구매 고객 대상으로  셀프카메라 전용 휴대용 '비 글로우 셀피 라이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1월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