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비비고·오리온·파스쿠찌 外
[욜로 이벤트] 비비고·오리온·파스쿠찌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8.01.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한섬만두'와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응원하기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스켈레톤 종목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1월말까지 진행한다.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official)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섬만두' 4행시로 윤성빈 선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스켈레톤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최고에 도전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한다. 한식의 자존심 비비고가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도 응원 영상에 담았다. 영상은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리온, 프리미엄 냉동디저트 '마켓오 생초콜릿' 출시

'마켓오 생초콜릿'은 생크림을 넣어 만들어 주로 냉동보관해 먹는 초콜릿으로, 입안에서 아이스크림처럼 녹으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생초콜릿 초기 시장을 노린다.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콜릿에 영국산 생크림을 25% 넣었으며 오리온 측은 가까운 대형마트와 편의점의 냉동 코너에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만나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구매 후 이동 시 녹지 않도록 전용 보냉팩(아이스팩 포함)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16일부터 6일간 오리온 공식 SNS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마켓오 생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푸마, 2018 'DO YOU' 캠페인과 여행 프로모션

푸마가 2018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018 DO YOU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푸마의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 시작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는 푸마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플랫폼의 새로운 버전이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월 19일부터 3월4일까지 여행 프로모션인 '트레이스 온 더 맵(TRACE ON THE MAP)'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슈 박스 내에 동봉된 백지항공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티켓에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지를 적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뒤, 응모사이트(www.pumatrace.com)에 응모 코드를 입력하면 완료.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희망 여행지의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베리 스페셜 딸기' 음료 출시 이벤트

파스쿠찌가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리 스페셜 딸기' 음료 6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7일부터 2월 9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베리 스페셜 딸기' 음료 1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한다.

음료 6종은 치즈큐브, 생크림, 블루베리, 요거트, 젤라또 등의 다양한 토핑을 더해 제철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주스 타입, 쉐이크 타입, 에이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파파존스, 1~2용 가심비 세트 선보여

파파존스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추어 1~2인 고객을 위한 ‘레귤러 세트’와 함께 '프리미엄 레귤러 세트' 구성을 선보였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피자 등 인기메뉴 3종 레귤러 사이즈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미트 파스타'와 '화이트 파스타' 2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콜라 500㎖가 포함됐다.

레귤러 세트에 3000원을 추가하면 파파존스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올미트'와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3종의 피자 중 원하는 피자를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