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조윤선·안현수·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제이블랙 外
[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조윤선·안현수·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제이블랙 外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1.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조윤선
'블랙리스트'사건으로 재판을 받던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심에서 무죄를 받았다가 2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2위 안현수
러시아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가 IOC의 결정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을 참가할 수 없게 됐다.

3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JTBC 새 월화극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배우 김유정과 송재림, 안효섭의 출연이 확정됐다.

4위 제이블랙
tvN '토크몬'에 제이블랙이 3만원으로 한달을 살던 과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5위 김현중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가 검찰로부터 사기미수 및 출판물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징역 1년 4월의 실형을 구형받았다.

6위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
가수 수지가 선공개곡'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을 발표했다.

7위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플라스틱 OLED E5라인은 생산성 안정화를 시키고 있고 파주E6는 3분기부터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8위 김기춘
서울고법 형사 3부는 블랙리스트 관련 김기춘 전 대통령 비서실장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

9위 저글러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덛 KBS 2TV 드라마'저글러스: 비서들'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10위 종현
샤이니 키가 故 종현의 유작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가사 일부분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2018년 1월 23일 오후 12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기준

(사진=KBS 2TV 드라마'저글러스: 비서들', 뉴시스, tvN '토크몬', JYP, 샤이니 키 인스타그램)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