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1월 26~28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1월 26~28일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1.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것만이 내 세상
오갈 데 없는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 분)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한 동생 진태(박정민 분)과 마주친다. 조하는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가진 서번트증후군 진태와 불편한 동거를 시작한다.
(개봉일: 1월 17일)

▲코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개봉일: 1월 11일)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 분)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분)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그곳에서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개봉일: 1월 17일)

▲신과 함께-죄와 벌
저승 법에 의하면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화재현장에서 여자아일 구하고 죽은 소방관 자홍(차태현 분)을 귀인으로 생각하는 3명의 저승차사 강림(하정우 분), 해원맥(주지훈 분), 덕춘(김향기 분)은 무사히 그를 환생시켜야만 하는데..
(개봉일: 12월 20일)

▲1987
1987년 1월, 경찰조사를 받던 22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박처장(김윤석 분)은 증거인멸을 위해 시신 화장을 요청하지만 사망 당직 검사였던 최검사(하정우 분)가 이를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붙인다.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이희준 분)은 물고문 도중 질식사를 보도한다.  
(개봉일: 12월 27일)

(사진/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