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현대 자동차·썬앳푸드·알바천국 外
[욜로 이벤트] 현대 자동차·썬앳푸드·알바천국 外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8.01.3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Light up Your Love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 현대자동차가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 동계스포츠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Light Up Your Love: 아이스링크 무료 대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조성하여 운영 중인 Light Up 아이스링크를 한 시간 동안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지원을 원한다면 1/30~2/4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내 Light Up Your Love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일자와 사연을 남겨 지원할 수 있다.

썬앳푸드, 졸업 축하 이벤트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대표 한종문)의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이 졸업생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텍사스 데 브라질 졸업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초·중·고·대학교, 대학원 등 올해 졸업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졸업장 등 졸업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 후 방문하면 졸업생 동반 4인 이상 식사 시 졸업생 1인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8인 이상인 경우 졸업생 2인이 무료 식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알바천국, 쉴 틈 없이 달려온 청춘들에게 '여유' 선물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30일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인 티웨이항공과 함께 '2018 알바생 여행보내기 프로젝트'를 오는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행'을 원하는 알바생은 티웨이 항공을 상징하는 'T'자 포즈를 한 본인의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8명에게 티웨이항공 일본 노선 왕복티켓 1매와 여행 지원금 20만 원이 주어진다.

이어 친구와 함께 여행하고 싶은 알바생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함께 여행 가고 싶은 친구와의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티웨이항공 일본 노선 왕복티켓 2매와 여행 지원금 40만 원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전문 촬영 감독이 동행해 여행 과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준다.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품관에 위치한 이 매장은 지난 19일에 리뉴얼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수량 한정 초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할인율은 브랜드 별로 차이가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마이크로 세럼'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동국제약의 네이처스비타민샵은 항산화, 혈행개선, 간 건강, 장 건강 등 다양한 이너케어(Inner-care) 제품군들을 판매하고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