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더 포리너, 프리 스테이트.. 2월 둘째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더 포리너, 프리 스테이트.. 2월 둘째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2.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포리너
의문의 폭발 사고로 딸을 눈앞에서 잃은 콴(성룡 분)은 그 사고가 테러조직과 관련
이 있음을 눈치채고 경찰을 찾아가지만 기다리라는 형식적인 대답만 듣게 된다. 그는 딸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고자 고위 정부 관료인 헤네시(피어스 브로스넌 분)를 찾아가서도 무시만 당하는데..
(개봉일: 2월 7일)

▲ 프리 스테이트
흑인과 빈민들의 인권이 유린되는 미국 남북 전쟁 당시 남군 소속 뉴튼 나이트(매튜 맥커너히 분)는 조카가 억울하게 전장에 끌려와 죽음을 맞이하자 탈영을 결심하고 고향 미시시피 주 존스 카운티로 돌아온다. 순찰병에게 쫓기다가 부상을 입은 채 외딴 늪지대에 숨어든 뉴튼 나이트는 도망친 흑인들과 합세해 흑인들의 인권을 위한 투쟁을 시작하는데..
(개봉일: 2월 7일)

▲ 패딩턴 2
루시 숙모의 100번째 생일 선물 비밀의 팝업북을 사기 위해 한 땀 한 땀 돈을 모으던 패딩턴에게 닥친 곰생 최대 위기! 변장의 대가 피닉스에 의해 비밀의 팝업북 도둑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 그러나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탈옥해 성공해 진짜 범인 피닉스를 찾기 위한 추격을 시작한다. 
(개봉일: 2월 8일)

▲ 베러 와치 아웃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베이비시터 애슐리(올리비아 데종 분)는 그녀를 짝사랑하는 소년 루크(리바이 밀러 분)의 집에서 친구 개럿(에드 옥슨볼드 분)을 돌봐주기로 한다. 하지만 수상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나면서 애슐리와 루크는 패닉에 빠지는데..
(개봉일: 2월 8일) 

▲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목에 난 두 개의 이빨 자국, 심장을 관통한 화살촉에 새겨진 글자.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주근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파트너 서필(오달수 분)이 다시 뭉쳤다.
(개봉일: 2월 8일)

(사진/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ejv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