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알티야 오가닉스· 셀퓨전씨·프리메라 外
[뷰티단신]알티야 오가닉스· 셀퓨전씨·프리메라 外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8.02.0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야 오가닉스, 미국 '2018 뷰티앤바디 어워드'수상!

미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건강&웰빙 매거진이자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딜리셔스 리빙(Delicious Living)에서 개최한 2018 Beauty&Body Award  알티야 오가닉스의 제품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32년 전통의 '딜리셔스 리빙'은 직접 테스트하고 사용한 제품만을 소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신뢰성 높은 매거진이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로즈 자스미니엄 타임리스 글로우 리뉴얼 모이스처라이저'는 식물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얼굴빛을 밝게 해주는 제품으로 로즈-자스민 복합체와 히알루론산의 뛰어난 궁합, 향기가 일품이다라는 평을 받았다.

로즈 자스미니엄 라인은 발칸 산맥에서 자란 식물과 해안 식물을 알티야 오가닉스만의 첨단 기술력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으로 곧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셀퓨전씨,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신라면세점 입점

셀퓨전씨는 신라 인터넷면세점 내 '레이저 썬스크린 100' 등 셀퓨전씨의 대표 제품들의 가파른 인기에 힘입어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T2) D향수, 화장품 405 윙 매장 에 신규 입점하게 됐다.

셀퓨전씨는 인천공항 제2터미널 입점을 기념해 금액대별 단독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면세 전용 모이스춰옥시젠 듀오 구매 시 러기지 텍을 증정하며, 신라면세점 현장 룰렛 이벤트 참여 시 '모이스처 옥시젠' 10ml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셀퓨전씨는 최근 ‘2018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KCAB)’에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피부 문제 개선을 위한 전문적이고 우수한 솔루션을 인정받고 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아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프리메라만의 수분 기술인 수분항상™이 적용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의 촉촉한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최대 24시간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파라벤, 광물성 오일 등 20여종을 제외한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박서준, 라네즈 모델로 발탁

라네즈가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심층수가 약 74% 이상 함유되어 지친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활력 넘치게 도와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특히 수분부족, 탄력저하, 잔주름, 생기저하 등을 케어해줘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집중 관리해 준다.

또한 '블루에너지 스킨 토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면도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젤 타입 워터 제형이라 손에서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줄였다.

모로칸오일, 설 명절 맞이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재출시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는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홈 케어 제품들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리트먼트(125ml)와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각 70ml)로 구성되었고 약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황산염, 인산염, 파라벤 등 합성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가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내추럴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는 2월 5일부터 전국 유명 헤어 살롱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데이 크림 2종 출시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가 신제품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2종을 2월 15일 한국에 정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다음 날 아침, 피부가 건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밤 사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보습을 극대화 하기 위해 사용 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은 가벼운 포뮬러가 낮 동안에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둠으로써 한결 가볍고 지속적인 보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같은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보습 효과뿐 아니라 주름 완화 및 매끄러운 피부 결까지 제공하며 어떤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