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이오페· 포맨트· 라비오뜨· 라네즈 外
[뷰티 단신] 아이오페· 포맨트· 라비오뜨· 라네즈 外
  • 임은주
  • 승인 2018.02.0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 출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부여한다.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는 홍화씨 오일과 아마씨, 황금 뿌리, 원추리꽃 등 4가지 황금 식물 유래 추출물의 복합체다.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오일 성분이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을 잡아주며, 들뜬 각질을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수분과 오일로 이뤄진 이층상 미스트로,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한다.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포맨트,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 출시

포맨트(Forment),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 출시

포맨트에서 트러블로 인한 피부의 붉은 흔적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트러블 부위 피부톤 개선 크림인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을 출시한다.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은 트러블 부위의 붉어지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저자극 크림이다. 여드름성 피부 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은 남성들의 85%가 트러블로 인한 붉은 스팟 침착에 대해 고민한다는 설문조사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포맨트의 모든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첫 단독 런칭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첫 단독 런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9일 콜라겐을 가득 담은 신제품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홈앤쇼핑에서 단독 런칭 한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프랑스산 생콜라겐 코팅 시트에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 적용 저분자 콜라겐과 인체유사콜라겐(Type 1 Collagen)을 90% 에센스에 담았다.

추가 구성품인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는  눈가주름 및 팔자주름 등 고민부위에 집중 수분 공급으로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홈앤쇼핑 런칭 방송은 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 센틀리에, '레드산청 베리베리키스(Very Berry Kiss)' 프로모션 진행

센틀리에, 레드산청 베리베리키스(Very Berry Kiss) 프로모션 진행

센틀리에 '레드산청 오 드 퍼퓸'은 청정지역 산청의 맑고 순수한 자연과 산딸기의 싱그러움, 동백꽃의 매혹적인 향을 담아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센틀리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2월 25일까지 협업을 진행한다.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레드산청 퍼퓸 미니어처(2ml) 또는 퍼퓸 사쉐를 증정한다.

또한 '뮤지컬 레드북'과 공연 티켓 증정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레드산청 오 드 퍼퓸' 사용 후기를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드북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2월 13일까지 센틀리에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센틀리에 매장과 센틀리에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베리떼,'더블컷 선스틱EX'

베리떼, '더블컷 선스틱EX'

베리떼 '더블컷 선스틱EX'은 투명과 불투명 두 가지 제형이 결합된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 피지를 넘어 물에까지 강한 워터푸르프 기능이 강화된 선스틱이다.

불투명 제형엔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백탁 현상 없이 보송하고 투명하게 발린다.

특히, 돌려 사용하는 스틱 타입이기 때문에 야외 활동시 손을 대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휴대가 가능한 미니 사이즈로 외출 시에도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마몽드, 토너 1개로 피부 진정·보습 잡는 '로즈워터 토너'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장미수 90.89% 함유로 촉촉하게 닦아내는 장미수 토너다.

로즈워터 토너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수가 함유되어 진정과 보습효과가 탁월하며 저온초고압 로즈워터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변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로즈워터 토너는 휴대용 미스트 용기에 담아, 건조함을 느낄 때 마다 수시로 뿌려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해줄 수 있고, 일회용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젖힌 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의 진정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

라네즈, 똑똑한 쿠션 '레이어링 커버 쿠션' 탄생

라네즈의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하나의 쿠션팩트에 컨실러와 쿠션이 담겨있는 2in1 제품으로 커버력과 자연스런 생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수분 함량을 최대화한 워터 캡쳐 시스템으로 퍼프를 두드릴 때마다 수분이 피부에 전달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컨실러용 벨벳 퍼프와 쿠션용 에어 퍼프가 조합돼 촉촉한 수분 광 피부와 세미 매트한 피부로 커버해준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 아카데미' 오픈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디자이너 전문 교육공간 '아모스 아카데미' 오픈

아모스 아카데미는 베이직부터 트렌드 매뉴얼까지 각 디자이너의 직급에 적합한 수준별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아모스프로페셔널만의 특별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품평은 물론 시술 상품을 활용한 살롱 매뉴얼이 개발되는 '아모스 랩'과 나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시술 없이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헤어핏 키오스크' 공간도 마련했다.

아모스 아카데미는 지난 6일 오픈을 기념하여 vip헤어 디자이너들을 초청해 신제품 잇츠 글로우의 런칭 행사를 진행하며 컬러 트렌드와 신제품 시연 등의 시간을 통해 디자이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