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2월 10~11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2월 10~11일
  • 이다경
  • 승인 2018.02.1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파트너 서필(오달수 분)이 다시 뭉친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자꾸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게 되는데..
(개봉일: 2월 8일)

▲그것만이 내 세상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 분)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동생 진태(박정민 분)와 마주한다.
(개봉일: 1월 17일)

▲코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개봉일: 1월 11일)

▲패딩턴 2
루시 숙모의 100번째 생일 선물 비밀의 팝업북을 사기 위해 돈을 모으던 패딩턴이 어느날, 변장의 대가 피닉스에 의해 비밀의 팝업북 도둑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개봉일: 2월 8일)

▲신과함께-죄와 벌
소방관 자홍은 화재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게된다.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 강림이 나타난다. 그들은 자홍이 저승에서 치루게 될 7번의 재판을 변호하고 호위하는 역할을 맡았는데..
(개봉일: 12월 20일)

(사진/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